티스토리 뷰

 

파크론은 온수매트 분야에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며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파크론 온수매트 AS 서비스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정리하고 안내드리겠습니다. 파크론 온수매트 를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AS 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크론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파크론 고객센터 정보

 

  • 일반문의 ☎ 0505-511-3003
  • 온수매트 ☎ 0505-511-5005
  • 제로블럭 ☎ 1833-5112

 

 

파크론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
  •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은 휴무

 

AS 서비스 안내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AS 상담 가능
  • 점심시간으로 인해 오후 12시에서 1시 30분까지는 상담 불가
  •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AS 서비스 예약

  • 모바일에서 1:1 상담이 가능

 

파크론 온수매트 수리비용 안내

  • 파크론 온수매트 는 고장 발생 시 AS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 자주 묻는 질문 확인으로 해결 가능한 문제 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보증 기간

  • 제품 구매 후 2년 이내 고장 발생 시 무상 AS 제공
  • 취급 부주의로 인한 손상은 유상 AS 가능
  • 유상 수리는 재구매보다 약 50% 저렴합니다.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

  •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전화번호: 0505-511-3003)로 AS 접수
  • 제품 택배로 회수 후 본사에서 수리 후 안전하게 배송

 

제품 반품 및 교환 절차 안내

  • 반품 및 교환은 고객센터(0505-511-3003)로 요청
  • 왕복 배송비 확인 후 입금
  • 제품 포장하여 택배로 반환
  • 카드 결제 승인 취소 및 가상 계좌로 입금 시 처리 시간 확인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파크론 온수매트 AS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유형

전화번호

일반문의

☎ 0505-511-3003

온수매트

☎ 0505-511-5005

제로블럭

☎ 1833-5112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30분

휴무시간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휴무

 

에러 코드

에러 코드

증상

E0

온수매트 물 부족

E1

물통 온도센서 OPEN 오류: 온도센서 연결 확인 필요

E2

물통 온도센서 SHORT 오류: 온도센서 부 확인 및 수습 필요

E3

물통 온도센서 과열 오류: 온수매트 내부 물 온도가 높음

E7

물 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에러 코드

 

 

파크론몰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파크론 온수매트 AS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AS 또는 교환, 반품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제품을 안전하게 관리해드립니다.

 

파크론 온수매트 보일러  구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