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를 여행하면서 현지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탐나는전" 카드를 알아보세요. 이 카드를 이용하면 제주의 프랜차이즈 매장부터 레저 시설, 병원, 약국, 펜션, 주유소, 택배까지 다양한 곳에서 5%에서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탐나는 전 홈페이지

 

할인 혜택을 누려보세요!

할인 조건은 매출이 5억 이하인 업소는 10%, 10억 이하인 업소는 5% 자동 할인이 적용됩니다. "탐나는전" 카드는 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시간이 1~2주이므로 여행 계획 시 미리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카드는 선불카드와 체크카드 형태로 제공되며, 환불 규정과 월 할인 한도가 있습니다. 또한 제주 도민은 연말에 사용금액의 30%~40%를 소득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탐나는전" 카드로 제주에서 혜택을 누려보세요.

 

어떻게 발급하나요?

"탐나는전" 카드는 제주도 여행 시 최대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지역 화폐로, 선불카드와 체크카드 형태로 발급됩니다. 선불카드는 실물 카드로 결제 및 QR 결제를 지원하며, 체크카드는 제주은행에서 제공되며 간편 결제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두 카드 모두 제주 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탐나는전 앱을 통해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으며, 가맹점은 연 매출 5억 이하인 소상공인은 10% 할인, 10억 이하인 소상공인은 5% 할인을 제공합니다. 잔액은 탐나는전 인터넷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어떻게 신청하나요?

제주BC 체크카드 발급 방법

  1. 제주은행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아이폰)
  2. 제주은행 계좌 만들기
  3. 탐나는전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아이폰)
  4. 탐나는전 체크카드 신청하기

 

나이스 선불카드 발급 방법

  1. 탐나는전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아이폰)
  2. 탐나는전 체크카드 신청하기

탐나는전 가맹점 및 할인율은 탐나는전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탐나는전 카드를 간편 결제에 등록하여 사용하려면 제주BC 체크카드를 추천하며, 여행 출발일이 가까운 경우 체크카드 발급이 더 효율적입니다.

 

탐나는전 잔액 조회하기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탐나는전" 카드는 제주도의 지역화폐로, KB 체크카드와 코나아이 선불카드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카드 충전은 최소 3만원부터 가능하며, 1인 구매한도는 70만원, 1년 한도는 500만원입니다. 카드형은 충전 시 10% 추가 충전되고, 종이 상품권은 구입 시 10% 할인됩니다. 또한 소득공제 혜택도 있으며, 연말 정산 시 30% 소득공제 또는 전통시장에서 40% 소득공제 가능합니다.

 

어떻게 발급하나요?

카드 신청과 발급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 시 카드는 3~10일 이내에 우편으로 배송됩니다. 오프라인으로 신청할 경우 제주 은행, 농협 등에서 발급 및 등록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것은 신분증과 휴대폰입니다.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탐나는전" 카드는 제주도 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백화점, 대형마트,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대부분의 상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카드를 통해 중소상공인들에게는 환전 수수료가 없으며, 매출로 전액 교환할 수 있어 활성화를 기대하는 중요한 카드입니다

탐나는 전 홈페이지

애플 앱스토어

제주도 내 탐나는전 가맹점조회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