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아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하늘@ 2020. 8. 19. 19:50

 

지아 노래모음 대표곡 반갑습니다. 얼마전 날씨가 참 많이 쌀쌀해졌어요. 이제는 엄청 가을 날씨구나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특히 새벽에는 상당히 쌀쌀하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러한 가을에 듣기 해보며 더덕욱 좋은 노래듣기를 준비해드렸는데요.

 

 

 

오늘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설명해 보는 지아 노래모음을 통해 히트한 노래들을 전부 듣기를 한번 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가을 날씨에 들어 보시게 되면 참 좋은 곡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감수성을 자극을 해주는 여성스러운 목소리가 매우 좋았었습니다.

 

 

 

 

 

기존엔는 2003년도에 보아짱 콘테스트에서 보컬로 대상을 받아 보게 되어지게 되었던 분이죠. 이후 2007년도에 '물끄러미'라고 하는 가요들을 발표를 하며 본격적으로 데뷰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데뷰곡은 지금 즉시 물끄러미라고 하는 노래였었는데요.

 

 

 

지아씨는 초반에는 얼굴없는 싱어로 데뷰를 하셨었는데 뮤직영상가 대단히 블럭버스커급이더라고요. 신현준씨와 김옥빈씨가 출연을 하였는데 이 뮤비가 큰 화제가 되어지게 되면서 데뷰곡 역시 큰 히트를 받아 보게 되셨죠.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잘알려진 히트한 노래들을 들어보실수가 있다는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해보는 노래들 모음을 통해 대표적으로 유명한 인기를 얻은 노래 들어 보시면 좋아요. 단번에 전부 자동으로 연속으로 들어 보실수가 있다는 노래모음이기도 하답니다.

 

 

또한 상단에는 초이스하시고나서 들어 보실 수가 있다는 지아 노래모음이랍니다. 가을이면 특히나 생각나는 여성보컬리스트인 지아씨의 노래 내용을 안내 해보았습니다. 무척이나 참 즐거운 노래 곡들이 전부 쭈욱 한번 흘러나오고있네요. 즐감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