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인의 한을 노래하는 진짜가수

대한민국의 목소리로 국악 대중화에 힘쓴 진짜 아티스트 랍니다!! 소리꾼한다면 생각이 나는 분!! 바로 한번 장사익 이기도 한대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장사익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장사익은 국악평론가들 사이에서 '최고 대한민국적으로 노래하시는 소리꾼'으로 평가 받으시고 있죠. 사진만 봐도 대한민국적인 모습이 보이지 않나요?!

 

00_장사익 노래모음

01_장사익 노래모음

장사익 노래모음 한방에 듣기

 

그는 46세가 되던 해인 1995년에 하늘 가는 길을 발매해보시 면서 싱어로 데뷰해 찔레꽃, 꽃구경 등 국악과 가요들을 접목시킨 곡으로 큰 인기를 받았는데요. 1996년에는 KBS 국악대상 금상을, 2006년에는 국회 대중문화, 미디어 대상 국악상 등을 수상해보시며 공로를 인정받게 되어지기도 하였었죠.

 

02_장사익 노래모음

03_장사익 노래모음

mp3 다운로드 없이 바로노래듣기

 

 

그의 대표 노래은 지금바로 찔레꽃이기도 한대요. 장사익의 목소리는 많으신 이들의 심금을 울립니다~ 너무이지 대한민국적인 그의 음악은 많으신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04_장사익 노래모음

05_장사익 노래모음

유튜브 프리미엄 없이도 바로 연속재생

 

한복을 입은 모습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한복이 이렇게 잘어울리는 가수분이 있으셨나요? 트레이드 마크인것 같아요. 그전에 장사익님이 정상을 입은 모습을 본적있는데 한복이 훨씬 더 멋있더라고요. 한복을 입고 노래들을 하시는 모습이 너무 너무 멋있죠!! 소리꾼 장사익 노래모음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봄날은 간다 / 달맞이꽃 / 대전 블루스 / 님은 먼곳에 / 봄비 / 못잊겠어요 / 진정 난 몰랐네 / 빛과 그림자 / 나 그대에게 전부 드리리 좋은노래들이 전부전부 수록되어져 있죠~ 그냥 틀어놓고만 있어도 좋으실것 같기도 해요~ 이시간에는 장사익 노래모음과 같이하시는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