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여름 휴가 시즌이지만,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벌써 8월이 되었고, 곧 추석이 오면서 가을을 맞이할 겁니다. 하지만 막상 연봉을 받아보면 실제 내 통장에 찍히는 금액은 생각보다 많이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죠. 이럴 때에는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봉 실수령액

 

연봉을 받으면 기분이 좋지만, 실제로 통장에 찍히는 금액은 예상보다 적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이럴 때에는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2016년도 연봉 실수령액을 간단하게 계산해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연봉을 받을 때에는 예상보다 많은 세금과 보험료가 공제되어 실제 수령액이 많이 차이 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번에는 자동 계산기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2016년도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곳

 

연봉 실수령액

 

입력란에 필요한 정보는 연봉, 부양 가족 수, 20세 이하 자녀 수 입니다. 연봉 정보만 있어도 가능하지만, 더욱 정확한 실수령액을 확인하고 싶다면 부양 가족 수와 20세 이하 자녀 수도 입력해보세요. 추가적인 정보를 입력하실수록 세금과 보험료가 줄어들어 더욱 실제 수령액에 가까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계산을 하게 되면 입력한 정보들이 적용되어 2016년도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결과와 실제 수령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회사별로 상조회비와 같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행지를 떠나기 전에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하여 예산을 계획해보세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