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부터는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롯데카드 고객센터는 서비스별 상담원 연결 번호와 상담 가능 시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ARS 단축 번호와 자주 묻는 질문을 검색하여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안내드려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롯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아요. 대표 고객센터, 금융 서비스, 분실 및 한도 승인, 카드 빠른 전화 신청, 할부 금융, 신용 대출 등 서비스별로 다이렉트로 연결이 가능한 연락처가 있어요. 일반적으로 대표 번호로 전화하면 모든 서비스 연결이 가능하지만,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아래 서비스별 번호로 전화하는 것이 더욱 편리해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은 주중 09:00~18:00까지 가능합니다. 단, 보이스피싱이나 피해 신고와 같은 경우는 24시간 내지는 당일내 상담이 가능합니다.

  •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24시간 연중무휴
  • 상담원 연결: 주중 09:00 ~ 18:00

 

롯데카드 대표 사고접수 ARS 단축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를 활용하면, 카드 분실, 보이스피싱 사고, 분실 해제 등 긴급한 사고에 대한 처리를 더욱 빠르게 할 수 있어요.

서비스명 이동 번호
개인카드 분실신고 8다음1
법인카드 분실신고 8다음2
분실해제 8다음3
보이스피싱/습득신고/금융사고피해신고 8다음4
상담원 연결 8다음0

 

롯데카드 고객센터 콜백서비스 이용안내

만약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되거나 불편을 느끼신다면,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콜백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 이용방법 : 대표번호 1588-8100다음상담 연결 선택다음연락 받을 번호 입력
  • 콜백 상담 요청이 많으시면 ARS 서비스 메뉴가 달라지게 될수 있어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해외 이용자

해외에서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려면, 다음의 해외 전용 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롯데카드 자주하는 질문보기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공식 사이트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사이트 내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빠르게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있어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보기

 

이번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때에는 서비스별 번호와 ARS 단축번호, 콜백서비스 등을 적극 활용하시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식 사이트의 다양한 정보들도 함께 확인하시면 더욱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