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전시,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 가능한 인터파크티켓 예매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예매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예매 방법, 그리고 환불과 취소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들어가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로 들어오실 수 있어요.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살펴보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에서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매 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 티켓 예매 확인/취소, 그리고 1:1 문의하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티켓 예매방법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인터파크티켓에서는 예매 방법으로 PC 예매, 모바일 예매, 그리고 전화 예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예매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의 [예매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모바일 예매는 모바일 기기에서 ticket.interpark.com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가이드

 

  • 공연선택 > 날짜, 시간선택 > 좌석선택 > 가격 및 쿠폰 선택 > 결제하기 > 예매완료

 

인터파크티켓 오프라인 예매방법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인터넷이나 휴대폰이 없어도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1544-1555)를 이용하여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예매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인터파크티켓 취소/환불방법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이미 티켓을 수령한 경우에도 취소가 가능합니다.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의 [취소/환불]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분실된 티켓의 경우에도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이라도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으시면 쉽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티켓 취소/환불

 

  • 티켓은 현금과 동일하게 적용되어 분실하면 입장할 수가 없습니다.

 

당일취소란?

  • 예매 당일 23:59분까지 취소하는 것으로 당일취소시에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바로가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1555 평일/토요일 09:00~18:00일요일/공휴일 09:00~18:00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