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교차로나 벼룩시장이 아닌 광주 지역에서 배포가 되어지고있는 지역 생활정보신문을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볼겁니다. 광구에 사니는 분들은 광주사랑방신문 잘 아실겁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도 볼수가 있어요. 오늘은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인터넷으로 보는방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인터넷으로도 볼수 있도록 서비스가 되어지고있기 때문에 이런 추운날에는 그냥 따듯하게 집에서 인터넷으로 보시는것을 더 추천을 해드립니다. 종이신문 그대로 컴퓨터로 볼수가 있게 해주거든요. 자 그럼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보는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검색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하단에 여러분들은 검색하지 않고 바로 보실수가 있도록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드리겠습니다.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을 하셔도 바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보이게 되실텐데 2가지 방법으로 이용할수가 있어요. 오늘은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는법 알려드릴거에요. 우측에있는 전자신문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전자신문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식으로 신문을 선택을 해주실수가 있어요. 매일 아침에 신간이 업데이트가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신문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새롭게 팝업창이 새로 뜨실건데요. 이중에서 상단에 보시면 이렇게 목차를 선택할수가 있는데요. 이중에서 구인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을 하실겁니다.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바로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을 할거에요. 이렇게 종이신문이랑 똑같은 내용을 컴퓨터로 보실수가 있어요. 마우스로 내려보시면서 일자리 살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알아두시면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수가 있을거에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