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집에서도 은행 업무를 처리하기가 쉬워졌어요. 인터넷 뱅킹이나 스마트폰 뱅킹을 이용하면,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 하지만 간혹 궁금한 점이나 문의할 사항이 있을 때는, 우리은행 상담원에게 직접 문의하는 것이 좋아요.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우리은행 상담원에게 연락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대표번호를 걸고, 단축번호를 누르기만 하면 바로 상담원에게 연결됩니다.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우리은행 고객센터에서는 대표번호뿐만 아니라, 외국인 및 해외전용, 주택기금 등의 전용 전화번호도 제공해요. 대표번호로 바로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대표번호인 1588-5000번으로 전화를 걸어주세요. 그리고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그전에 상담을 받기 위한 카테고리 선택을 하셔야 해요.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표를 참고하면 더욱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상담원과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상담이 많이 몰리는 요일과 시간대에는 대기 시간이 조금 길어질 수도 있어요. 우리은행의 상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니 참고해주세요.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만약 상담 대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면, 이메일 상담도 받을 수 있어요.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은행 상담원연결은 꼭 필요할 때만 이용하시고, 불필요한 전화는 피해주세요.

 

우리은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