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주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하늘@ 2023. 2. 10. 22:09

 

충주시에서는 지역 주민들의 취업을 돕기위해서 충주 고용센터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을 통해서 일자리를 찾아본다거나, 취업지원, 직업훈련, 일자리알선등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세부적으로 충주시의 일자리를 검색도 해볼수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충주시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충주 구인구직

 

 

 

충주 고용복지 센터 바로가기

 웬만한 지방자치단체에선 지역 주민들의 취업을 돕기위해 채용정보를 제공하거나, 취업훈련, 교육, 상담, 일자리알선을 하고 있는데요. 충주에는 충주 고용복지센터가 운영이 되어지고있어요. 하단에 링크를 누르셔서 화면으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기도하며 바로 채용정보를 보실수도 있습니다.

 

충주고용센터 

 

충주 구인구직

 

구인구직 일자리 검색하기

 아래 보시는 것처럼 상세히 희망하시는 일자리만 검색을 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해주고있습니다. 세부 일할지역을 선택하거나 희망하시는 업조이나 직종을 선택하셔서 희망하시는 일자리만 골라볼수가 있어요.

 

충주 일자리 보기

 

 

 

충주 구인구직

 

일자리 검색결과 보기

요즘에 등록이 되어진 조건에 해당하는 채용정보들이 검색이 되어져 나올겁니다. 정확한 근무 지역과 채용정보, 담당업무, 급여정보등이 나올겁니다. 클릭을 하게 되면 상세한 채용공고나 입사지원을 할수 있습니다.

 

충주 구인구직

 

충주 고용센터 오시는길

 충주에는 충주 시민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이런 기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충주 고용센터와 충주 고용센터 별관이 있습니다. 취업상담이나 일자리알선, 교육등을 받을수가 있네요.

 

충주 구인구직

충주고용센터

  • 문화동 정류장: 100~110번, 120~172번, 777번 버스 하차 후 150m 이동
  • 삼원초 정류장: 200~247번, 400~413번, 610~614번 버스 하차 후 250m 이동
  • 자차 사용(네비게이션): 충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충주고용센터 별관(충주 세일빌딩 4층)

  • 위치: 충주고용센터에서 약 100m 거리
  • 자차이용(내비게이션): 충주세일빌딩


오늘이 시간에는 충주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충주 고용센터를 사용하여 충주 구인구직 일자리 검색해보는 방법과 충주 고용센터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요. 고용센터 사용해서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연관기사
 

인천교육청 구인구직 일자리 및 구직등록 하기

인천지역에서 교육관련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시다면 인천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교육기관의 구인이라면 일반 구인구직 사이트에 등록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이렇게 교육지청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보는게 좋습니다. 구인구직 게시판의 구인정보를 열람할수도 있고 구직등록을 할수도 있습니다. 목차 인천교육청 구인구직 보기 인천교육청 구인공고 검색결과 인천교육청 채용공고 보기 인천교육청 구직등록하기 인천교육청 구인구직 보기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 보고 있다고 한다면 아무래도 채용공고가 본격적으로 올라오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보는게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일자리의 경우는 알바천국이나 잡코리아등에는 올라오지 않기 때문에 이 방법으로 직접적으로 교육청 사이트의 게시판을 살펴보는게 좋습니..

자세히 보기...

 

강릉 교차로 구인구직 및 종이신문보기

교차로 신문은 강릉을 비롯하여 전국에 배포가 되어지고 있는 신문인데요. 이 신문을 통해서 구인구직을 알아보거나 부동산 정보를 볼수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볼수가 있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강릉 교차로 구인구직, 부동산, 종이신문그대로보기등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홈페이지 접속하기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강릉 교차로 부동산 보기 홈페이지 접속하기 먼저 여러분들도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하단에는 여러분들도 쉽게 이동을 할수가 있도록 바로가기 버튼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버튼을 눌러주시면 메인 화면에는 자주 이용하는 메뉴인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신문그대로보기가 있습니다. 강릉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

자세히 보기...

 

이모넷 구인구직 및 사람구하기

오늘은 베이비시터나, 가사도우미, 등하원도우미등의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신 분이나, 도우미분을 구하고 있으신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는 구인구직 사이트인 이모넷 바로가기와 일자리나 도우미 검색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맞벌이 가구가 늘어나면서 도우미에 대한 수요가 점점늘어나고 있는데요. 일반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잡코리아나 사람인 사이트 보다는 이모넷을 이용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와 이용하는 방법 바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이모넷 바로가기 이모넷 구인구직 보기 이모넷 이모님 보기 이모넷 바로가기 우선 정식 이모넷 페이지로 접속을 해 주셔야 하는데요. 따로 포털에서 '이모넷'으로 검색을 하셔도 되겠지만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누르셔서 이동을 하실수가..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