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안내
하늘@ 2023. 2. 4. 21:18
LG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는 기업인데요. 크게 유선서비스 무선서비스가 있습니다. 무선서비스는 우리가 사용하는 모바일 상품이고 유선 서비스의 경우에는 인터넷이나 IPTV드으이 서비스인데요. 서비스별로 고객센터나 상담원 연결 시간이 다를수가 있습니다. 안내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원하는 서비스의 고객센터로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먼저 핸드폰, 핸드폰등 모바일 기기와 관련있는 고객센터에 대하여 설명해볼게요. 고객센터의 겨울에는 전화상담만 가능하며 방문 상담의 경우는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하실수가 있답니다. 전화는 핸드폰에서 114로 하면 되어 지고 1544-0010은 유료이며 공짜는 080-019-7000번으로 하면 됩니다.
인터넷 IPTV 고객센터
핸드폰 모바일 서비스 외에도 인터넷이나 IPTV등 많은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런 서비스들은 고객센터가 각각 운영이 됩니다. 국번 없이 101을 눌러주신다면 바로 무상으로 고객센터 연결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상담시간 안내
두 고객센터 전부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해요. 안전관련 신고의 경우라면만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고 안내하고있죠.
FAQ으로 해결하기
또한 lg u+ 고객센터에는 FAQ에 대한 답변을 검색해서 볼 수가 있답니다. 모바일에서부터 인터넷, IPTV 등 모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질문을 검색해볼수가 있기에 여기 부분을 사용해보시면 생각보단 어렵지 않게 해결을 할 수도 있겠네요.
오늘 이 시간에는 lg u+ 고객센터를 이용을 하는법을 모바일, 인터넷 및 IPTV 각 서비스별로 안내해봤는데요. 소개한 내용을 통해 편안하게 서비스받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