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는 기업인데요. 크게 유선서비스 무선서비스가 있습니다. 무선서비스는 우리가 사용하는 모바일 상품이고 유선 서비스의 경우에는 인터넷이나 IPTV드으이 서비스인데요. 서비스별로 고객센터나 상담원 연결 시간이 다를수가 있습니다. 안내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원하는 서비스의 고객센터로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lg u+ 고객센터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먼저 핸드폰, 핸드폰등 모바일 기기와 관련있는 고객센터에 대하여 설명해볼게요. 고객센터의 겨울에는 전화상담만 가능하며 방문 상담의 경우는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하실수가 있답니다. 전화는 핸드폰에서 114로 하면 되어 지고 1544-0010은 유료이며 공짜는 080-019-7000번으로 하면 됩니다.

lg u+ 고객센터

 

인터넷 IPTV 고객센터

핸드폰 모바일 서비스 외에도 인터넷이나 IPTV등 많은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런 서비스들은 고객센터가 각각 운영이 됩니다. 국번 없이 101을 눌러주신다면 바로 무상으로 고객센터 연결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lg u+ 고객센터

 

고객센터 바로가기

 

상담시간 안내

두 고객센터 전부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해요. 안전관련 신고의 경우라면만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고 안내하고있죠.

lg u+ 고객센터

 

FAQ으로 해결하기

또한 lg u+ 고객센터에는 FAQ에 대한 답변을 검색해서 볼 수가 있답니다. 모바일에서부터 인터넷, IPTV 등 모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질문을 검색해볼수가 있기에 여기 부분을 사용해보시면 생각보단 어렵지 않게 해결을 할 수도 있겠네요.

lg u+ 고객센터

 

FAQ바로가기

 

오늘 이 시간에는 lg u+ 고객센터를 이용을 하는법을 모바일, 인터넷 및 IPTV 각 서비스별로 안내해봤는데요. 소개한 내용을 통해 편안하게 서비스받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추천기사
 

익스피디아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번호

항공편을 예약하거나 호텔등 여행과 관련된 서비스를 하는 익스피디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본사는 미국에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한 부서에서 시작된 서비스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용중 환불이나 취소, 변경등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이용할수 있는 익스피디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라인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익스피디아 채팅 상담하기 익스피디아 자주하는질문 보기 익스피디아 고객센터 연락처 익스피디아 채팅 상담하기 우선 사용하기 편한 온라인 고객센터에 대해 안내해볼게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을 하게 되면 쉽게 이동이 가능하실겁니다. 이동하면 바로 채팅상담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전화로 상담받기 어려운 경우라고 한다면 채팅상담을 해보시면 되요. 채팅상담 하기 익스피디아 ..

자세히 보기...

 

엘지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예약하기

엘지의 제품을 이용을 하다보면 문제가 생기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생깁니다. 공식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거나 드라이버등을 다운로드 받고 서비스센터 예약도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엘지전자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도움을 받아볼수가 있는데요.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전화번호 모두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엘지전자 온라인 고객센터 엘지전자 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시간 센터 방문 예약하기 출장 서비스 예약하기 서비스요금안내 서비스센터 찾기 엘지전자 온라인 고객센터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서 빠르게 원하는 답변이나 해결방법을 찾을수도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질문에 대해서 검색을 할수가 있으며, 문제해결을 할수 있는 동영상 가이드나, 드라이버 다운로드..

자세히 보기...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안내

최근에는 카카오에서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카카오T를 통해서 택시를 호출하여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이용을 하다보면 문의사항이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겁니다. 그런 경우 콜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하실수도 있으며, 챗봇이나 채팅을 통한 상담을 하실수도 있어요. 오늘은 카카오택시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챗봇 및 채팅상담을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안내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채팅 상담하기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안내 카카오티 채팅상담을 하시는 방법은 카카오티에서 '내 정보'로 들어 가보셔서 서비스 문의를 하게 되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채팅창이 열리게 되어지면서 챗봇과 상담이 가능한데 아무래도 사람이 아니시기 때문..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