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지텍 g302 드라이버 설치파일

하늘@ 2020. 2. 13. 03:12

 

역시 마우스는 로지텍 것 같습니다 여러 프렌드를 사용하다가 결국은 로지텍으로 돌아온 것 같은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로지텍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볼 건데요 오늘은 로지텍 g302 드라이버 기준으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셔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셔서 다운로드 받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바로 로지텍 g302 드라이버 받는 방법 안내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마우스마다 고유의 세팅들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데요 먼저 여러분들도 이렇게 다운로드 받아 보고 좋아하신다면 로지텍으로 검색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지텍으로 검색을 해 보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 식으로 공식 홈페이지가 보여 줄 텐데 상단에 있는 지원 메뉴를 눌러 주신후에 하단에 나오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눌러 보시면 됩니다.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이제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될 텐데 여기에서 g302라고 모델명 검색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델명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자동완성이 되어 줄 거예요 그리고 나서 클릭해보시면 됩니다.

 

 

자동완성 되어진 제품을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런 전용 페이지가 나오게 되었을텐데 좌측에 있는 메뉴들 중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주셔야 로지텍 g302 드라이버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이렇게 이동이 되어 졌을 텐데 보시면 전용 로지텍 g302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는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여러분들도 이렇게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셔서 다운로드 받아 보시고 설정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