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카카오에서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카카오T를 통해서 택시를 호출하여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이용을 하다보면 문의사항이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겁니다. 그런 경우 콜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하실수도 있으며, 챗봇이나 채팅을 통한 상담을 하실수도 있어요. 오늘은 카카오택시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챗봇 및 채팅상담을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안내

카카오티 채팅상담을 하시는 방법은 카카오티에서 '내 정보'로 들어 가보셔서 서비스 문의를 하게 되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채팅창이 열리게 되어지면서 챗봇과 상담이 가능한데 아무래도 사람이 아니시기 때문에 답답한 경우가 있는데요. 전화번호는 카카오 모빌리티를 눌러주시면 안내가 됩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카카오티 사이트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 모빌리티를 누르시게 되면 실제 통화할수가 있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안내가 되어진답니다. 기본적으로는 채팅상담을 통해 가능하도록 되어 있으며 365일 운영이 되어진답니다.

  •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9400
  • 운영시간 365일 24시간 운영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채팅 상담하기

기본적으로는 내 정보에 들어 가보셔서 서비스 문의하기를 눌러주시면 채팅상담이 시작이 됩니다. 자주묻는질문 등의 답변은 챗봇을 통해서도 확인이가능하기 때문에 챗봇을 통해 해결이 안 되는 경우에는 소개해드린 콜센터로 문의를 하게 되면 되어질것같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이번 시간에는 바로 통화할수가 있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 보았는데요. 특히나 긴급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 챗봇보기보다는 콜센터를 통해서 문의하거나 상담받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할 거예요. 대부분의 분들이 lg유플러스 휴대전화을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까지 lg유플러스를 이용을 하는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시는데요. lg유플러스를 이용해 보시면서 문의사항이 있으신분들은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을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목차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전화번호 lg유플러스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전화번호 그 외 전화번호 안내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 LG유플러스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고객센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전화번호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

자세히 보기...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할겁니다. 홈택스 이용하게 되시다가 막히는 부분들이 있으시거나, 궁금해하는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무래도 전화가 빠르죠. 워낙에 홈택스에선 다양한 메뉴와 민원업무처리들을 지원을 하고있다보니 어느곳에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세부적인 설명이 부족해서 찾아 보시기가 어려울수가 있답니다. 그로 인해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를 운영을 하게 되는데요. 먼저 국세상담센터의 연락처는 126번입니다. 어디서나 이 번호로 전화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으시죠. 근무시간도 알아둬야겠죠. 근무시간은 일반적인 근무시간과 동일하게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 까지 운영하며 탈세관련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기도 합니다. 126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게되면..

자세히 보기...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해 볼건데요. 홈택스 이용하시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다거나, 궁금해하는 사항이 있다면 아무래도 전화가 빠르죠. 워낙에 홈택스에선 다양한 메뉴와 민원처리들을 지원을 하고있다보니 어느곳에서 어떻게 하는지 세부적인 설명이 부족해서 찾아 보기가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를 운영을 하고 있네요. 먼저 국세상담센터의 연락처는 126번입니다. 어디서나 이 번호로 전화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으십니다. 업무시간도 알아 두셔야겠죠. 업무시간은 일반적인 업무시간과 동일하게 아침 9시에서 오후 6시 까지 운영하며 탈세관련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네요. 126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바로 상담원이 받으시는것이 아니고 AR..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