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스타 I like that 뮤비듣기

하늘@ 2022. 11. 24. 18:47

 

반가워요 요즘은 여름한다면 씨스타가 떠 오르는데요. 이번엔 미니앨범 수록노래인 I Like That을 준비해보았네요. 얼마전에 발표를 했었던 신곡이기도 한대요. 씨스타 한다면 정말 시원시원한 노래 곡들이 생각나는데요

씨스타 i like that
씨스타 i like that

최신곡 물론 정말 흥겹고 흥이나는 노래랍니다. 씨스타 I Like That 뮤비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동양적인 느낌이 나는 씨스타의 이번 뮤직동영상 왜 그런지 느낌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I Like That 노래와도 참 잘어울립니다.

씨스타 i like that
씨스타 i like that

2010년도에 씨스타가 대뷰를 할였습니다. 언제 그랬나 모르게 데뷰 6년차가 되어진 그룹이에요. 효린, 보라, 소유, 다솜으로 구성이 되어진 걸그룹인데요. 씨스타 타이틀곡도 참 많더라고요. 이번엔 씨스타 I Like That 뮤비에요.

씨스타 i like that
씨스타 i like that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여지시는 뮤직영상인데요. 조금더 동약적인 느낌과 색체르 강조한듯한 뮤직영상네요. 왜그런지 신비롭기도한 뮤비같네요 아래 준비를 해본 영상은 Youtube에서 찾아 왔어요. 아직 못봤던분들은 영상으로 듣기를 해보세요.

저도 이번엔 간만에 또 한번 씨스타 I like that 뮤비를 들어 보기를 해보았어요. 물론 너무 시원시원하고 좋습니다.^^ 신비스러운 느낌을 주게 되는 동영상이라 조금더 매력이있느듯합니다~ 그럼 이번에도 좋은 하루 되시고 그럼 저는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관련기사
 

한글판 everything 프로그램 다운로드

하루한곡에 서는 오늘 정말 필요하신 프로그램한개를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그전에 백업해둔 화일을 검색을 하려 하였는데 분명 드라이브는 맞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검색 결과가 없다고 나오더라요. 기본 윈도우 탐색기에서 했었습니다 결국은 찾지를 못했네요. 시간은 시간데로 보내고 찾아보시고자 하는 화일은 찾지도 못 하도록 되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everything 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인스톨을 하시게 되었어요. 역시 말로만 듣던데로 최고의 도구였는데요. 몇초만에 그냥 바로 찾아내더라구요. 그동안 윈도우 탐색기는 혼자 무엇을 한것인지... 오늘 제가 이용해 보았던 everything 한글판을 다운로드받으시고 인스톨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요기를 클릭해보시면 정식 페이지로 👉every..

자세히 보기...

 

악동뮤지션 give love 봄노래추천

악동뮤지션 give love 봄노래추천 반갑습니다. 이번엔 봄과 참 잘어울리는 노래들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악동뮤지션의 노래 입니다. 정말 들어만 보아도 설레게 해주시는 달콤하고 달달한 노래랍니다. 악동뮤지션만의 매력이 듬뿍 모아있는 노래에요. 악동뮤지션 give love 저역시 간만에 생각나서 찾아 듣게 되었습니다. 정말 이 남매는 음악천재가 아닌 걸까 싶어요. 다들 알고계시는것과 같이 이 그룹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하여 데뷔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모들 노래를 직접적으로 작사/작곡하여 앨범에 수록하시게 되죠. 사실 그전엔 전문적으로 음악을 배워본적이 없다고 하죠. 이찬혁군과 이수현양이 같이 하게 되는데 지금은 이수현양 혼자만 공식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 이유는 바로 이찬혁군이 군입대를 했기 때문 이었..

자세히 보기...

 

관세 계산기 해외직구시TIP

관세 계산기 해외직구시TIP 어서오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관세를 계산을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낼를 해 보겠는데요. 특히나 해외직구를 하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관세가 알고 싶어보게되어지게 됩니다. 보통은 150$ 미만의 경우에 그냥 통관되기도 하시지만 그 이상이라고 한다면 과세를 내야하게되는데요. 품목마다 세율이 모두 달라져요. 이번엔 간단히 관세 계산기를 통해 확인을 하는방법 알려드릴 게요. 계산을 해 주시기 위해는 바로 관세청 홉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가장우선 해주셔야해요. 상단에 보이시는것처럼 '관세청'이러한식으로 입력을 해서 이동을 해주셔야하게되는데요. 검색이 번거롭다면 주소줄에 바로 [www.customs.go.kr] 이라고 타이핑하시고 바로바로 이동을 하셔도 되어지게 되죠. 이동을 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