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정보

하늘@ 2022. 10. 29. 13:04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볼건데요. 특히나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연간회원권을 사용을 하는게 보다 저렴하게 사용할수가 있는 방법일일수도 있네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일반 자유이용권의 가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을 끊어놓고 몇번만 방문하셔도 이득이 되어집니다. 연간회원권은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죠.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가입시 유의사항에 대하여 먼저 알아볼까요. 소인기준으로는 만3세 에서 만 12세까지 해당이 되게 되며 본인 사용이 원친이며 타인 양도시에는 회수가 되어질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재가입을 해보시게된다고한다면 우대가 되기도 합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자그러면 이용권의 종류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권종별로 이용범위나 이용방법이 달라지시는 데요. 공통적으로는 1년이용이 가능하며, 교통박물관, 호암미술관 공짜 이용이 가능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레귤러를 많이 가입하고 이용하셔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가격정보에 대해 바로 살펴볼겁니다.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레귤러를 기준으로 보게되면 대인/청소년 기준으로는 1년 회원권의 가격이 22만원입니다. 소인의 경우엔 4만원 저렴한 18만원이에요. 그외에도 권종별로 가격이 전부 다른데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가입을 하시는 방법은 컴퓨터를 통해서 사전가입을 해볼수가 있기도 하며 예약후 현장에서 이용권을 발급 받아서 이용을 해보시면 돼요. 또한 현장에서도 바로 가입을 할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가입장소는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정문 오른쪽에 있는 연간이용권 서비스 센터에서 구입 및 가입이 가능 해요. 이번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에 대해 안내해보았어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길 바래보면서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