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해 볼건데요. 홈택스 이용하시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다거나, 궁금해하는 사항이 있다면 아무래도 전화가 빠르죠.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워낙에 홈택스에선 다양한 메뉴와 민원처리들을 지원을 하고있다보니 어느곳에서 어떻게 하는지 세부적인 설명이 부족해서 찾아 보기가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를 운영을 하고 있네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먼저 국세상담센터의 연락처는 126번입니다. 어디서나 이 번호로 전화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으십니다. 업무시간도 알아 두셔야겠죠.

업무시간은 일반적인 업무시간과 동일하게 아침 9시에서 오후 6시 까지 운영하며 탈세관련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네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126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바로 상담원이 받으시는것이 아니고 ARS가 동작을 해보게 되어지죠. ARS 안내를 하도록 할거에요. 방문자님들이 바로 받으시고자하는 서비스가 있다고 한다면 이런 방법으로 ARS맵을 활용하시면 되겟죠.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홈택스 관련 서비스가 1번이었다면 세법상담관련 전화는 2번을 눌러주세요. 이런 방법으로 여러가지 세금과 연관있는 법들을 상담해주시는 서비스에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또한 이런 방법으로 ARS 3번은 납세자보호담당관실로의 연결이고 4번은 탈세증 각종 제보관련 메뉴입니다. 이번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연락처와 ARS에 대해 안내 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