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일할곳을 구해보시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 거예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일할곳을 구해보실수가 있군요 그 중에서도 지금은 벼룩시장 신문을 컴퓨터로 볼수있게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 보다 더 편하게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볼수가 있어요.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보는법

자그럼 바로 방문자님 분들에게도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컴퓨터로 보시는 방방법으로 설명해드려보겠습니다. 컴퓨터로 누구 에게나 로그인이나 회우너가입 없이도 보실수가 있어요.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 바로가기

벼룩시장은 전국으로서 가장 많이 보게 되는 생활정보신문 이거든요. 그런 상황이기도 하다 보니 많으신 취업자리들이 등록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일할곳을찾아 보고 있으시다고 하게 된다면 꼭 참고 하셔야 해보고 있는 신문이 기도 한대요. 방문 하신 분들도 보시려고 하면 이렇게 검색을 가장 우선 해주보시기바래요. 조금이나마 더 쉽게 이동을 해 볼 수가 있게 바로가기 링크도 달아둘게요.

 

👉대구벼룩시장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정식 홈페이지 접속시

서치를 통해서 접속을 하시게 되어 졌다면 이런 화면이 나와지실겁니다. 이곳에서 신문지역판을 선택하시면 동일하게 바로 지역을 선택해볼수가 있으실건데요.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경북/대구 선택

클릭을 했으면 위에 있는 큰 지역 선택 화면에서 경북 대구를 가장 우선 선택을 하기바랍니다 그리고 나서 하단쪽에 나오게 되는 세부 지역에서 대구를 선택해 보시면 되어지십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구인구직 보는법

선택을 하셨으면 이렇게 바로 대구 벼룩시장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게 됬을 거예요. 요기 위에 있는 메뉴 중에 구인 구직 버튼 누르셔서 바로 게시판 형태로 보실 수도 있지만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종이신문 형태로 바로보기 쓸 수도 있네요 오른쪽에 보신다면 벼룩시장 신문 보기라고 되어 있답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종이 똑같이 바로보기 기능이 실행해 되시게 되면 이런 식으로 나올 텐데 상단에 있는 목차에서 구인 구직을 클릭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곧 이런식으로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들을 확인을 하실수가 있을 텐데요. 어렵지않게 확인을 해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설명해 드림 법으로 여러분들도 일자리 살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