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말이 되었네요 연말이 되어지면서 고마운 분들에게 나 지인분들에게 기프트카드를 주고 받는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아주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을 통해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를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방법을 참고하신다면 쉽게 여러분들도 확인이 가능 하실 텐데요 자 그러면 바로 안내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인터넷을 통해서 확인해 보는 방법인데 누구나 쉽게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여러분들이 조회하고자 하시는 체크카드에 카드 번호 등 몇 가지만 알고 있으시다면 바로 인터넷으로도 조회가 가능한데요 자 먼저 여러분들도 이렇게 농협카드로 검색을 해서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농협카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상단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을 텐데이 메뉴를 중에서 카드를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기프트카드를 눌러 주세요.

 

 

 기프트카드를 눌러 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좌측에 사이드메뉴가 나오실텐데 여기에 보시면 기프트 카드 승인 내역이나 잔액조회 충전내역 등을 조회를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승인내역조회부터 한 번 눌러봤는데 이렇게 기프트 카드 번호를 입력을 해 주시고 유효기간과 12시 코드를 입력을 해 주신 후에 여러분들이 조회하고자 하는 조회 기간을 선택하시면 승인 내역을 모두 알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이제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도 해볼게요.

 

 

잔액조회 기능을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이렇게 기프트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 cvc 코드를 입력하면 부분이 나오는데이 부분을 입력해주신 후에 조회 버튼을 눌러 주신다면 남아있는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