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파일 한글변환 따라하기

하늘@ 2022. 7. 22. 13:32

 

pdf 파일 한글변환 따라하기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편한 변환도구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간에 안내를 해보고자할 프로그램은 바로 PDF파일 변환기인 알PDF입니다. 가장 근래에 나온 PDF도구인듯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에 서는 대형 IT개발업체에 속하고 있는 이스트소프트사에서 개발이 되어진 프로그램이에요. 이 프로그램은 상당히 다양한 기능을 제공을 하고있네요. 편집도 가능하지만, 파일도 변환할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pdf 파일 한글변환

자 그럼 바로즉시 소개를 해드려 볼건데요. 위에 보시는 것과같이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파일로의 변환을 해줍니다. MS오피스문서로도 가능하지만 pdf 파일 한글변환도 가능하기도 한데요. 자 그럼 바로 내용 살펴보도록 할까요.

pdf 파일 한글변환

위에 보시는것과 같이 이번 정보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의 이름은 알PDF라고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개인 사용자에게는 무상으로 제공되고있네요.

바로 내려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여기를 눌러주게 되면 바로 위에 보여 지는 홈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해보신후에 <설치하기>버튼을 누러주십시오.

 

 

바로가기

 

 

바로가기

 

 

pdf 파일 한글변환

그럼 바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며, 바로 인스톨을 할수 있도록 되어 지십니다. 인스톨을 하시는 방법은 아주 편리 하답니다. 실행을 해 주시고 다음 다음버튼을 누르시면서 설치 진행을 해 주세요.

pdf 파일 한글변환

이렇게 인스톨가 되실건데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고있죠. 여기에서 보시면 PDF 변환이라는 버튼이 있죠. 번번이 사용하시는 기능들이 이렇게 메인화면에 보이는것입니다. 이기능 사용 해서 변환하셔도 되어지시는데요.

pdf 파일 한글변환

또한 PDF파일을 로드해본 후에 상단에 보시면 한글로 변환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클릭을 해서 pdf 파일 한글변환을 해볼수도 있어요. 이번 안내한 내용 참고하셔서 바로 내려 받아주시고 설치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