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를 사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국민카드 의 다양한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1:1 문의 바로가기

 

KB국민카드 소개

KB국민카드 는 KB금융그룹 계열의 신용카드 회사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락처

국민카드 고객센터 는 다양한 번호로 연락이 가능합니다.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연결이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연락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688

분실신고/가맹점승인

1588-1788

금융서비스(장기/단기 카드대출)

1588-2788

카드신청

1899-0077

결제 및 각종 변경(제신고)

1899-0800

자동납부/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1577-9900

KB Pay 서비스 전용 전화번호

1644-9311

자동차 구매/특별한도

1599-0036

대행 가맹점(카카오뱅크/KB증권)가맹점

1566-0012

English

1644-9993

영상 수화상담 전화번호

070-7451-9521, 070-7451-9522

해외에서 거실 때 번호

+82-2-6300-7300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1. 대표번호인 1588-1688로 전화를 걸고 개인회원으로 1번을 선택하세요.
  2. 상담원 연결을 위해 0번을 선택하거나, 금융서비스 번호로 전화 후 0번을 선택하세요.
  3. 주말이나 공휴일 다음 날에 문의하실 경우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ARS 번호 이용 안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ARS 번호를 활용하세요. ARS 서비스는 24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합니다.

 

ARS 이용시간

  • 상담원 연결: 평일 09:00 ~ 18:00
  • 결제금액 조회 및 카드 분실신고 확인: 24시간 연중무휴

 

국민카드 고객센터 를 통해 해지, 분실신고, 재발급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니 적극 활용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1:1 문의 바로가기

KB국민카드 자주 묻는 질문 & 답 보러가기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KB국민카드 영업점 지점 찾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