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통장사본 출력 이러한식으로 해보시기바랍니다

경우라면 따라 통장의 사본을 제출하시거나 필요로 하게될때가 있는데요. 직접적으로 은행에 방문을 하지도 않고서도 컴퓨터를 통해서 바로 출력을 해보실수도 있는데요.

 

이번엔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하게되어 간편하게 농협 통장사본 출력을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로록할겁니다. 간단하니 지금 바로 따라서하며 발급 받아보기바래요.

농협 통장사본 출력

가장 우선 이 방법으로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농협인터넷뱅킹'이라 검색을 해주셔야하지요. 검색을 해주시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될겁니다.

이홈페이지로 접속을 해 주시게 되면 돼요. 이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는 공인인증서가 필요로 하지요. 미리 준비해두세요.

농협 통장사본 출력

농협의 인터넷뱅킹 화면으로 접속을 하셨나요. 그러면 이제 서비스중 '개인뱅킹'이라고 되어있는게 있을겁니다 클릭을 하시면 LOGIN 페이지가 나오게 될거에요.

농협 통장사본 출력

이 위치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해 LOGIN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거의 본인 확인 수단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갖고 다니신다면 간편하실겁니다.

농협 통장사본 출력

개인뱅킹 서비스 메뉴사이에서 보신다면 '증명서'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으실건데요. 여러가지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기도 한대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밑에쪽에 '통장사본출력'이 있네요.

농협 통장사본 출력

클릭을 하시면 방문해주신 분들이 갖고있으신 농협의 통장들이 나오도록 될 텐데요. 이중 오른쪽에 보시면 출력버튼이 있으실건데 이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바로 농협 통장사본 출력이 가능해지게 될 텐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