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비가 내리고 있어요. 언제 그랬나 모르게 이젠 무더위도 물러가였고 쌀쌀해지는 시즌이 온듯하기도 합니다. 이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정말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를 들려드려 보도록 할꺼에요. 신세대 트로트 가수중에 탑오브 탑이시군요 오늘 이 시간에는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가득 담아있는 장윤정 노래모음 40곡을 준비를 해보았네요.

[__IMG__]

[__IMG__]

요즘은 트로트의 여왕자리에 등극하신 가수분입니다. 그전에 했었던 장윤정 콘서트 비디오을 발견하여서 링크해와보게 되었는데요. 워낙에 타이틀곡도 많으시고 노래도 잘하시기도 하고 좋기 때문에 그냥 노래들어 보게 되어진것도 상당히 상당히좋았습니다. 그렇지만 또 콘서트는 다른 매력이 있더군요.

[__IMG__]

[__IMG__]

이번엔 다행히도 상당히 보기 좋은 동영상이 있기때문에 방문자 분들에게 안내를 해드립니다. 대표곡들도 쉽게 들어 보실 수가있도록 장윤정 노래모음 40곡으로 준비를 한번 해보게 됬습니다. 남녀노소 전부가 좋아하고있는 가수이시네요.

[__IMG__]

[__IMG__]

2003년도에 가수로 데뷰를 하셨고 대뷰노래인 '어머나'가 상당한 큰 히트를 끌게 되어지면서 큰 사랑을 받아 보게 되었었답니다. 이후 발표하셨던 노래마다 전부 연이어 히트를 하였었죠. 하단 두 비디오으로 들어보시기를 하세요.

가장 우선 상단에 보실수 있는 동영상은 콘서트 영상이에요. 약 1시간 가량 연속적으로 재생이 되어 지십니다. 편안하게 그냥 집에서도 이러한 방법으로 콘서트 영상을 보실수가 있으니 엄청나게 좋으네요. 하단 영상으로는 타이틀곡 40곡을 들어보아요.

장윤정 노래모음 40곡 모음집입니다 오늘 준비한 자료들은 전부 Youtube 출처 입니다. 즐겅누 음악과 같이 이번에도 즐겁고 감사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라도록 해볼게요. 다음 시간에도 명곡 추천 또 해드려볼건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