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학습과 관련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보시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할거에요 이번 시간에 안내 해드리는 정보는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를 다운로드 받아보시는 법에 대해서 설명해 들어 보자 하는데요.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문제를 표시거나 공부를 하다 보면 해설지나 답지가 필요한 경우가 있겠네요 그런 경우라고 한다면 인터넷으로도 확인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 설명을 해드렸네요 참고를 해보시면 쉽게 확인이가능할텐데요. 바로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다운받는법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좋은책신사고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다운가 가능 하십니다이 책은 좋은책 신사고라고 하는 출판사에서 제공이 되어주고 있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렇게 검색을 해보시면 공홈으로 이동 할수가 있어요.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참고서 교과서 선택

먼저 이런 식으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좋은책 신사고 화면으로 서치를 하게되어 이동을 해주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되어 주실거에요 여기에서 좌측에 있는 좋은책 신사고 교재 및 교과서 부분을 눌러보세요.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정답과 해설 선택

여길 눌러 주시게되어지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되실건데 여기에서 좌측 밑에에 있는 정답과해설 버튼을 눌러보세요 .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수학으로 선택

클릭을 해보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와 지실건데 이부분에서 상담의 있는 중 등이라고 되어져 있는부분을 먼저 눌러주시면 이렇게 서브메뉴가 나오도록되어 지실된데 중등도서 사이에서 수학을 선택을 해주세요.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라이트쎈 중등 수학

그러면 중등 도서 관련 되어서진 부분들이 나오도록 되어있기도 한데 그중에서도 이 방법으로 라이트쎈 중등 과정이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제가 표시해 놓은 부분을 눌러주신다면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다운 페이지로 이동을 하답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정답과 해설파일

이러한 방법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이부분에 보면 이러한 식으로 학습자료의 다양한 자료들을 제공 해보고 있기도 한데이 자료들은 로그인을 해주셔야지 다운로드 가능하니 아직 회원 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무상으로 회원가입해준 후에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다운로드 받아 보실수가 있을 거예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