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컴퓨터를 하면서 인터넷이 계속 연결이 되어있는데요. 그로 인해 새로 인스톨 되는 프로그램도 많이 있고, 느려지기도 하게되는데요. 이럴때 대단히 간단하게 이용할수가있는 NAVER클리너를 포스팅을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오늘 안내해드리는 NAVER클리너는 엄청 간편하며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한 분들도 엄청 간단하게 최적화를 해볼수가 있어요. 조금 고급 유저들이 사용을 하는 고클린이나 CC클리너는 조금이나마 더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을 하긴 그렇지만 잘못하게 된다면 Registry 제거를 한다거나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되려 NAVER 클리너를 통하여 간단하게 메모리 정리 하고 Registry 정리하는 것을 더 권장해드리기도합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아주 간단하게 오토로 최적화를 시켜주네요. 컴퓨터를 포맷한지 오래되어지시면 오래되어질수록 점점더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메모리나 Registry 등을 오토로 정리 할수가 있고, 또한 인스톨되게 되어진 프로그램이나 ActivieX등을 관리하실수도 있는데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무엇보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큰 메리트는 편리한 UI 인터페이스인듯합니다.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시더라도 간단하게 정리를 하고 최적화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컴퓨터가 느려졌다 싶으면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이곳를 눌러주신다면 상단에 보이시는 정식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되어지느데요. 거기에서 위의 꽁짜 다운 버튼을 눌러주신다면되어 지시는데요. 자기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으로 받아보시면 되어지구요. 인스톨는 바로 오토로 될거에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구동을 하시고 간편청소등을 사용을 해서 오토로 최적화를 한번 해 주시게 되면 좋죠. 저는 생각날때마다, 혹은 점심시간을 사용을 해서 실행을 해두는데요. 확실히 효과가 있는듯 해서 빈번히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