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화생명 은 한국의 주요 생명보험사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다양한 보험상품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이 글에서는 한화생명 의 고객센터 및 콜센터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보험 상품에 대한 궁금증이나 필요한 서비스가 있을 때 언제든지 콜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한화생명 콜센터 안내

한화생명 콜센터 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과 질문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한화생명 콜센터 의 주요 정보입니다.

 

콜센터 전화번호

  • 한화생명 콜센터 : 1588-6363
  • 고객불편상담 : 1800-6382
  • 전화가입보험 : 080-365-6363
  • 다이렉트보험 : 1544-6385

 

상담 연결 시간

  • 평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콜센터 이용방법

  • 콜센터로 전화하여 보험 상담 예약 신청 가능
  • 한화생명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상담 예약 신청 가능
  • 고객플라자 지점 방문하여 보험 상담 및 서비스 이용 가능

 

한화생명 콜센터 이용 안내

고객들이 콜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서비스 번호 안내

서비스 번호

서비스 내용

1

보험상담 및 계약 대출 조회

2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 조회

3

보험료 납입 및 확인

4

부동산 및 신용대출

5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보험카드, 비밀번호 설정

6

변액보험 관련 상담

7

상담원 연결

 

ARS 서비스 시간

  • 보험 상담 및 해지환급금 조회: 24시간
  • 보험 계약 대출 및 해지 처리: 07:00 - 23:30
  • 융자 원리금 상환 (상담원 연결): 09:00 - 18:00

 

지점 방문 안내

  •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 지역에 고객센터 위치
  • 오프라인 방문 시 보안카드 발급 및 보험 상담 가능
  • 각 지점별 서비스 내용은 전화로 사전 확인 권장

 

한화생명 콜센터 는 고객들에게 보험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부터 보험료 납입, 해지 및 보험금 청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나 오프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한 경우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한화생명 콜센터 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표로 정리한 것입니다.

콜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내용

이용시간

1588-6363

보험상담, 계약 대출 조회

평일 09:00 - 18:00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 조회

24시간

보험료 납입 확인

07:00 - 23:30

부동산 및 신용대출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발급

변액보험 관련 상담

상담원 연결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편리한 보험관련 업무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화생명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한화생명 상담예약 신청 바로가기

한화생명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화생명 지점 위치 찾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