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온라인 쇼핑 시 3D결제로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 토스신용카드로 하나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3D결제에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하나BC카드가 _하나카드_로 인식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하며, 해결하기 위해 여러 번 접촉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결제 설정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비씨카드

 

문제 발생: 해외 온라인 쇼핑 시 3D결제 문제

최근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비자나 마스터카드로 결제 시 발생하는 3D결제 문제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된 문제와 해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

 

제주살암님은 토스신용카드로 하나BC카드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하나BC카드에서 3D결제창에 바로 입력하면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등록 절차를 거처 해결해야 합니다. 또한, 하나카드 로 연결되어야 하는데 하나BC카드가 없는 카드로 인식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여러 차례 하나카드 에 전화해도 해결되지 않았고, 상담사들이 상황을 이해하지 못했던 경우도 있습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에 BC카드가 나타나지 않아 몇 차례의 전화 후에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해결 방법: 일반결제 설정

해결책으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hanacard.co.kr 에 접속하여 일반결제 설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PC 화면에서만 가능하며, 비로그인 상태로 진행해야 합니다. 아래는 설정 방법입니다.

 

일반결제 설정 방법

  1. 마이페이지 - 이용안심 서비스 - 일반결제(안심클릭)서비스 메뉴로 이동
  2. '가입'을 선택
  3. 카드번호, 유효기간, CVV번호, 비밀번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번호도 입력)
  4. 등록된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진행
  5. 인증 완료 후 등록 완료 메시지 확인

다만, 로그인해서 확인할 수 없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제 안심결제가 뜨도록 설정이 완료되면, 에러 없이 결제가 가능하니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 하나BC카드 관련 정보

하나BC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위의 안내에 따라 일반결제 설정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문제가 있으면, 하나카드 에 대한 불만을 댓글에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항목

내용

설정 방법

하나카드 홈페이지 hanacard.co.kr 에서 진행

문제 해결

등록 절차를 거친 후, 안심결제 설정을 완료하여 문제 해결

주의 사항

PC에서만 가능하며, 비로그인 상태로 진행해야 함. 확인 후에도 로그인해서 확인이 필요할 수 있음

도움 요청

문제 발생 시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댓글로 남기면 친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음

 

하나BC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 쇼핑 시 3D결제에 문제를 겪고 있다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일반결제 설정을 진행해 보세요. PC 화면에서 비로그인 상태로 접속하여 설정을 완료하면, 안심결제가 뜨도록 설정이 완료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댓글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