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안내합니다. KT 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등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안내

 

KT 모바일은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와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전화 및 온라인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KT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 시간

일반 전화

1899-5000

평일: 09:00 - 12:00, 13:00 - 18:00토/일/공휴일: 분실/정지신고 및 통화품질 관련 상담만 가능

선불충전서비스

1899-5000

[선불충전 상담] 080-013-0114[잔액조회] 080-012-0114

 

ARS 서비스 및 단축번호 안내

KT 모바일에서는 ARS 서비스와 단축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비가입자 고객

  • 분실 및 통화품질 문의: 1번
  • 해지고객: 2번
  • 상품안내: 3번
  • 상담사를 통한 가입신청: 4번
  •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신청: 5번
  • 유선상품 가입문의: 6번
  • 상담사 연결: 0번

 

가입자 고객

  • 요금 및 사용량 확인: 1번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확인: 2번
  • 분실/일시정지/통화품질: 3번
  • 로밍상담: 4번
  • 가입정보 확인: 5번
  • 간편가입: 6번
  • 재약정/기기변경: 7번

 

단말기 A/S 안내

KT 모바일은 단말기 A/S에 대한 안내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조사 A/S 센터를 이용해주세요. 단말기 교환 및 취소 절차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립니다.

KT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를 통해 각종 문의 및 요청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시간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의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서비스 종류

전화번호

운영 시간

일반 전화

1899-5000

평일: 09:00 - 12:00, 13:00 - 18:00토/일/공휴일: 분실/정지신고 및 통화품질 관련 상담만 가능

선불충전서비스

1899-5000

[선불충전 상담] 080-013-0114[잔액조회] 080-012-0114

ARS 서비스 및 단축번호 안내

ARS 및 단축번호 사용 가능

고객별 메뉴 제공

 

 

고객센터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