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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카드분실 은 빠르게 신고하고 조치해야 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카드가 분실되었을 때, 신속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신고해야 하고,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할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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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신고 및 재발급 절차

새마을금고 에서는 카드 분실 시 다양한 방법으로 신고 및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및 영업점 방문

  • 고객센터 신고 : 평일 09:00~18:00까지 운영되며, 사고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합니다. 국내 고객센터 번호는 1588-8801 또는 1599-9000이며, 해외 고객센터 번호는 82-2-2192-0200입니다.
  • 영업점 방문 : 본인 신분증 지참 후 신고 및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고 및 재발급

  • 인터넷뱅킹 : 분실신고 후 30일 이내에는 사고해제 가능하며, 재발급은 비대면으로 가능하거나 영업점 방문이 필요합니다.
  • 모바일뱅킹 : 신고 및 재발급이 용이합니다.

 

신속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카드 분실 시에는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고객센터나 영업점 방문, 온라인을 통한 신고 및 재발급 절차를 통해 신속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새마을금고 에서는 카드 분실 시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나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신고 및 재발급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분실 신고 후 30일 이내에는 신고를 취소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분실 신고 방법

고객센터, 영업점 방문,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09:00~18:00

사고신고 연락처

1588-8801, 1599-9000(국내), 82-2-2192-0200(해외)

분실 신고 후 재발급

30일 이내에 가능

재발급 방법

온라인 또는 영업점 방문

미성년자의 재발급 신청 가능 여부

만 14세 이상 ~ 만 18세 미만 가능

사고해제 기간

분실 신고일로부터 3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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