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비생명 은 안전성이 뛰어난 보험상품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적인 보험사 중 하나입니다. 보험상품 및 서비스 이용 중에 생기는 질문이나 궁금한 점에 대한 도움을 위해 디비생명 고객센터 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고객센터 는 다양한 연락 수단과 지점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디비생명 이메일 상담

 

디비생명 고객센터 안내

디비생명 고객센터 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

내용

보유 상품

건강보험, 주택자금대출 보험, 실속 보장 보험, 금리 연동 보험 등

고객 관리 서비스

고객 관리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음

연락처

전화번호: 1588-3131 (해외: +82-2-1588-3131)

전용 콜센터: 65세 이상 고객을 위한 전용 콜센터 운영 중

운영 시간

콜센터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RS 서비스 운영 시간: 연중무휴

문의 방법

전화, 이메일, 방문,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및 업무 처리 가능

공식 홈페이지 및 링크

디비생명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디비생명보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디비생명보험 지점 및 고객플라자 조회

 

디비생명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전화, 이메일,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상담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디비생명 고객센터 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보험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디비생명 이메일 상담

DB생명보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DB생명보험 지점 및 고객플라자 조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