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대부분의 문서 파일이 PDF로 되어진듯 합니다. 몇년전만 해도 마이크로소프트사의 doc파일 또는 한글과컴퓨터사의 hwp파일이 많았어지만 최근에는 이렇게 pdf로 되어진 경우가 대부분 이더라구요. 오늘은 이 pdf파일을 열어볼수가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바로 어도비리더 다운로드 방법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어도비리더 다운로드 최신버전

 어도비사에서 제고을 해주시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쉽고 편하게 공홈에서 다운받는 방법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건데요. 필요하시던 분들은 오늘 소개에 따라 무료로 어도비리더 다운받아보고 최신VERSION 셋업을 해보시기바랍니다.

 

어도비리더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

 정식 어도비사의 사이트를 통해 꽁짜로 어도비리더 다운을 받아 볼수가 있으십니다. 상단에 보이는것 처럼 가장 우선 공홈으로 접속을 해 주셔야하게되는데요. 이부분에서 보시면 왼쪽에 있는게 꽁짜 뷰어에요.

또한 오른쪽에 있는것은 PROVERSION인데 이건 유료VERSION입니다. 가장 우선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셔야 하게 되는데 우측 링크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렇게 하고 왼쪽에 있는 현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을 해 주세요. 어도비

 

어도비리더 다운로드

 

체크박스 확인필요

 클릭을 하시면 바로바로 상단에 보이는것 처럼 화면이 나와지실건데요. 이 부분에서 <선택옵션제공>부분의 체크박스는 전부 체크표시 해제를 해 보시고 절차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오른쪽아래에 있는 현재설치 버튼만 눌러 주면 됩니다.

 

어도비리더 다운로드

 그렇게 하면 이렇게 인스톨 화일을 다운로드 하고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실건데요. 설치 파일의 용량이 그닥 크지않기 때문에 설치 파일 다운로드는 금방 되실거에요.

 

어도비리더 다운로드

 

설치하기

 인스톨 File을 다운로드 받아주셨다면 이젠 다음 NEXT버튼을 눌러주신다면서 인스톨을 진행하시면 되요. 인스톨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을겁니다. 인스톨 전부 해주셨다면 이제는 어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실행 되게 되어졌을겁니다.

 

어도비리더 다운로드

 

PDF파일 자동연결

 

 이렇게 말이기도 한데요. 실행이 처음에 되게 되어지면 오토로 연결Program 등록할지 여부에 대하여 나오게 되요. 이 곳은 예를 골라 주시면 편리한데요. 이번엔 무상으로 최신VERSION의 어도비리더 내려받기를 받아보시는법에 대하여 소개해봤습니다. 이번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