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코로나 전염병 사태로 인해서 일부 극장들은 운영시간을 단축하는 곳들도 있고, 임시휴장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서는 미리 해당 극장이 영화 상영을 하는지 보시고 방문하는게 좋답니다. 예매를 하고 가실수가 있다면 예매 하고 가는게 더욱더 좋겠죠. 오늘은 인터넷으로 당진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진 CGV 상영시간표

 

당진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는법

 

 

 

 누구나 간단히 인터넷을 통해서 볼수가 있네요 당진 cgv 상영시간표뿐아니라 실시간 남은 좌석 도움되는부분들도 나오게되기 때문에 방문 전 미리 살펴 보는게 좋으실것같아요.

 

당진 CGV 상영시간표

 

CGV 극장찾기로 선택

 

 

 

 자 그럼 어떤식으로 하면 실시간으로 영화 상영 시간과 같이서 자녀 좌석을 오실 수 존재 하는지 소개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시는것 처럼 가장우선 CGV로 검색을 해보기 바래요 그럼 하단 빠른 메뉴들이 나오게되는데이들 중에서 극장 찾아 보시기를 눌러 주시면 되어지셔요.  새로 검색을 하시는것이 불편하실 분들을 위해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 달아 드리도록 할건데요

 

당진 CGV 상영시간표

 

대전충청권 CGV당진 선택

 

 

 

 자그럼 안내를이어서 해보고자할거에요 이렇게 지점을 선택할수있는 화면이 나와 주실 텐데 위에 있는 대전충청지역을 선택해본후에 하단에 나오게되어지는 세부 지역에서 CGV 당진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진 CGV 상영시간표

 

당진CGV극장 규모 안내

 

 

 

 그렇게 하면 이렇게 당진지점에 대해 소개가 나오게 되어 주실 건데요 총 7개의 스크린을 갖고 있고 1075 자석이 마련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주소도 안내가 되어져있으니 네비 찍고 갈때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당진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영화시간 확인가능

 

 

 

 스크롤바를 약간만 더 내려 보면 여러분이 알고싶어하셨을 당진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지죠 보이는 것처럼 실시간 상영시간과 같이 남은 좌석 내용도 같이서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영화시간표가 매일 달라질수가 있으니 여러분들이 안내해드린 방법으로 직접 보셔야 합니다.

 

당진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시간표 바로가기

 

 

 

또한 주차장 사용 도움되는 부분들도 설명해드려 볼건데요 영화관 건물 맞은편 공짜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볼수가 있기도 한데 요금이 각각 없으므로 사용을 하게 되는데 더 빠르게 하실 건데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당진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방법 안내해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하면서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당진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