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를 사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금융 서비스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우리카드 의 지점 및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우리카드 는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고객 여러분의 편리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전국 매장 지점 위치 확인 바로가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실비보험 청구 콜센터 상담 방법과 시간

우리카드 의 고객센터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ARS: 1588-9955, 1599-9955
  • 금융서비스 상담: 1577-9000
  • 카드신청 및 상담: 1599-0200
  • 자동차 할부 상담: 1544-9800

 

우리카드 재발급

분실한 경우에도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분실 재발급 및 훼손 재발급 가능
  • 분실상담센터 (☎1588-9955, 1588-5300)에서 365일 24시간 분실신고 가능
  • 재발급은 365일 08시~23시까지 가능
  • 재발급 신청 방법:

 

  1. 우리카드 홈페이지 (365일 08시 ~ 23시)
  2. 스마트앱 (365일 08시 ~ 23시)
  3. 우리카드 상담센터 (☎1588-9955, 영업일 09시 ~18시)
  4. 우리은행 영업점 (은행 영업시간 내)

 

우리카드 해지 및 분실신고

카드의 분실이나 해지에 대한 안내입니다.

  • ARS(1588-9955), 인터넷, 우리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가능
  • 분실, 도난시 사고 접수일로 부터 60일전 이후 제3자의 부정사용 매출이라면 분실보상신청 가능
  • 해지 및 분실신고 방법:

 

  1.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
  2. MY 탭에서 내카드 관리 > 분실신고 / 재발급 / 해지 선택
  3. 분실신고 탭을 누르고 본인 인증

 

우리카드 실비보험 청구 콜센터 상담원 연결 상담 방법 시간

실비보험에 관한 상담도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ARS상담,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예약상담, 챗봇상담 가능
  • ARS 상담시간은 분실 및 승인 365일 24시간 / 종합 상담 평일 09:00 ~ 18:00
  • 우리은행 영업점을 통해 카드 관련 문의 가능

 

우리카드 전국 매장 지점 위치 찾기

지점 방문 시 유의해야 할 사항들을 안내합니다.

  • 우리은행에 방문하여 상담 가능
  • 주말 및 공휴일은 영업점 휴무일

 

 

우리은행 전국 매장 지점 위치 확인 바로가기

 

우리카드 의 다양한 서비스와 지점 안내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불편 없이 우리카드 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센터

1588-9955, 1599-9955

상시 운영

실비보험 청구 콜센터

365일 24시간

상시 운영

분실상담센터

1588-9955, 1588-5300

상시 운영

재발급 신청

운영일 09:00 ~18:00

상시 운영

 

위 표는 우리카드 의 주요 서비스와 그에 따른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을 정리한 것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FAQ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