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천hub 위치 배송안내

하늘@ 2021. 1. 25. 14:54

 

 요즘에 시국이 시국인 만큼 모두 물건을 인터넷/컴퓨터를 통해 주문을 하는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최근 코로나가 언제까지 지속될지도 모르겠고 그러다 보니 거의을 인터넷을 통해서 신청하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송지연이 생기기도 하게 되는데 이번엔 옥천hub 위치 안내를 해보겠는데요.

 

옥천hub 위치

 

옥천hub 위치 안내

 

 아마도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택배사가 바로 바로 CJ대한통운이 아니 실까 싶네요. 전지역에 많으신 허브 터미널이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수집되는 택배물건들이 모여지는곳이라 할수있네요. 옥천hub 위치와 같이 주소도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옥천hub 위치

 

옥천 버뮤다 삼각지대

 

 전국으로 많으신 허브가 있기도 한데 옥천허브는 옥천버뮤다 삼각지대라고 하는 닉네임이 있기도 하였었구요. 예전엔 그러한말이 많았지만 요즘에는 주위에 다른 허브터미널이나, 콘솔허브등이 많이 생겨서 예전처럼 배송지연이 되는 경우에는 별로 없는데요.

 

옥천hub 위치

 

주소 위치

 

 하짐나 경우에 따라 배송물량이 많아지거나 하게될때는 물량으로 인한 배송지연이 생기기도 합니다. 자그러면 옥천hub 위치 가장 알고싶어하실 건데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북 옥천군 이원면 건진2길 65 에 위치해있습니다. 보기에도 매우 사이즈가 크죠.

 

옥천hub 위치

 

충청 지역 터미널

 

 이렇게 대단히 큰규모의 터미널허브이랍니다. 주변 지역의 택배물건들은 모두다 이쪽으로 모인다고 보셔도 되어지셔요. 그래서 사실 여기에 무작정 방문해보셔도 택배를 찾아 보기가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사실 최근에는 터미널등에는 외부인은 출입이 대부분 안되고있습니다.

 

옥천hub 위치

 

간선상차 상태라면

이미 옥천hub 터미널에서 간선상차가 되어진 상태라고 한다면 여러분들의 택배물건이 목적지의 영업소로 이동을 했다는건데요. 이런 경우에는 대부분 1~2일이면 수령을 할수가 있게 됩니다. 궁금하셨던 분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