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엔 신한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찾아보시는 방법에 대해 정보 안내를 할께요. 지금은 동전을 비교적 크게 이용하지 않게 되었군요. 결국은 카드를 주로 이용하다 보니 현금을 덜 이용해지고 동전은 더덕욱 덜 이용하게 된것 같은데요.

 

신한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알아내기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신한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조회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보겠는데요. 사실 공홈에서 동전교환기를 별도로 찾아볼수 있도록 제공하는건 아니에요.

 

 

직접 매장에 문의하기

 당연스럽게도 동전교환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까지는 제공하지 않는것같은데요. 그러나 영업점에 전화를 거셔서 물어봐서 분명히 판단해주실수가 있어요. 이러한 식으로 가장 우선 검색을 해주세요.

 

 

전국 매장찾기

 검색 하시면 방문자분들도 바로바로 공홈으로 이동을 하실수있을텐데요. 그렇게 하고 이제는 위에 있는 메뉴중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영업점 안내

 클릭하셔서 눌러 주게 되어 졌다면 이제는 이러한 화면이 나와질거에요. 이 화면에서 보시면 영업점 설명해주시는 부분들이 있어요. 이 부분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직통번호로 문의하기

 그럼 전국 전체 신한은행의 영업점을 조회를 하실수가 있네요. 방문자님들 가까운곳에 있는 영엄점을 찾아 주세요. 또한 전화를 통하여 동전교환기가 포함되는지 묻는방법 밖에는 신한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알아내는 방법이 없답니다.

 

 

콜센터에 문의하기

 또한 고객센터를 이용해서도 신한은행 동전교환기 지점에 대해 질문을 하실수가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상담사에 따라 정보 안내를해주지 못한 경우도 있기때문에 이러한 식으로 주변 영업점 전화하셔서 직접적으로 물어보는게 가장 빠를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