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SI 노트북 및 메인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MSI의 AS(After-Sales) 및 서비스센터 정보를 안내합니다. MSI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AS를 접수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무상보증 기간과 AS 규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MSI 서비스 및 고객지원

 

MSI 노트북 서비스센터 정보

MSI 노트북의 AS 및 서비스센터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번호

  • ☎1644-4038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2 나진상가 15동 2층 203호, msi-korea 고객지원센터
  • 우편번호 04371

 

MSI 노트북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MSI 노트북의 무상보증 기간과 AS 규정은 제품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초기불량이 발견된 경우 1주일 내에 무상 교환이 가능하며,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 영수증 또는 제품 시리얼 번호를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MSI 노트북 AS 접수 방법

MSI 노트북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1. MSI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644-4038로 전화하여 증상을 확인 후 AS 접수.
  2.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이용 가능.

 

MSI 노트북 AS 택배 이용 방법

AS를 위해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 다음 사항을 주의하세요:

  • 택배로 AS 진행 시, 제품 완제품을 보내야 합니다.
  • 구입일이 1년 미만인 경우, 선불 발송 후 msi에서 택배비용을 부담하며, 1년 지난 제품은 사용자가 왕복 택배 비용을 부담합니다.
  • 제품을 완충재 등으로 신경 써서 포장하여 파손을 방지해야 합니다.
  • AS 신청 시 성함, 연락처, 주소, 이상증상 및 시스템 환경을 함께 기재해야 합니다.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정보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의 AS 및 서비스센터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번호

  • ☎1577-5781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의 초기불량은 10일 이내에 무상 교환 가능하며,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은 제품 모델 및 보증서에 따라 달라집니다.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AS 접수 방법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AS 택배 이용 방법

AS를 위해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 서울 AS 센터에서만 수리 가능하며, 제품 완제품을 보내야 합니다.
  • 제품 포장 시 완충재를 사용하여 파손을 방지해야 합니다.
  • CJ대한통운 택배를 권장합니다.

 

MSI AS 후기

아래는 MSI 메인보드 AS 후기입니다:

 

PC 문제 상세내용

  • 부팅 자체가 잘 안됨
  • 부팅이 되더라도 사용 중에 멈춤 또는 다운됨

 

입고 후 점검내용

  • 연결 시 전원은 들어오나 화면이 나오지 않음
  • 메모리 접촉 불량 확인, 그래픽 카드 교체 후 테스트 진행
  • 부팅은 정상적으로 되나 메모리 듀얼 채널 인식 불가
  • 파워 케이블 연결 시 전원 버튼 무시하고 자동 부팅
  • 메인보드 MSI Z370-A PRO 불량 확인

 

AS 처리 절차

  • MSI Z370-A PRO 제품 불량 판정 받고 교체된 리퍼 제품 수령
  • 리퍼 제품 재조립 후 같은 증상 발생, 다시 AS 신청
  • 메인보드 교체 후 정상 작동 확인, 출고 완료

 

고객 의견

  • MSI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는 CS이노베이션에서 AS 처리 가능
  • AS 처리를 위한 제품 발송 정보: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 빌딩 1층 CS이노베이션 / 전화 : 1577-5781

 

MSI 제품을 사용하다가 AS가 필요한 경우,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MSI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친절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AS 접수 및 처리 방법을 잘 숙지하면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MSI 노트북 서비스센터

☎1644-4038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MSI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1577-5781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

 

더 자세한 정보는 MSI Korea 공식 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SI Korea 공식 사이트

MSI 서비스 및 고객지원

서비스위치

CJ대한통운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