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hrome download 크롬 다운로드 받기

하늘@ 2020. 12. 23. 16:52

 

이번엔 간만에 유용한 APP을정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현재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브라우저인 크롬(Chrome)이거든요.이 크롬이라고 하는 브라우저는 Google에서 개발하여배포해보고 있는 APP이죠.이번엔 chrome download를 받으시고 인스톨 해볼수가있는 방법에대해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기존에는는 윈도우를 인스톨 하면 기본적으로 인스톨이 되는온라인익스프로러를 거의다 이용을 하셨을거빈다.하지만 느리고 무겁고, 거기에 엑티브엑스를 통한취약점까지 발견되게 되면서 크롬이 부각이 되었군요.무엇보다 크롬의 메리트는 빠른 스피드였어요.그렇다보니 순식간에 퍼져나갔습니다.이후 브라우저 1위를 차지했는데용.

 

 

이번엔 최신VERSION의 chrome download 해보는법을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이 부분을 누르시면위에 바로 바로 chrome download 해보실수가 있는URL로 이동을하시게 돼요.거기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용약관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나오고있네요.이곳에서 상단에 체크박스는 2개 전부 해제 해줘도 돼요. 또한 동의 및 셋업을 누르시면 실제크롬의 인스톨File이 다운로드 받아지시게 되는데요.크롬 인스톨 페이지 접속하시면서 오토로 32bit / 64bit구분되어설치File이 받아지는군요.

 

 

약간 기다려 보시면 감사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아래쪽에 보게 되면 File을 하나 받아 보게 되실 텐데요.실행을 하셔서 Install을 절차진행을 해보시면 되는데요.오토로 인스톨는 진행이 되어지거든요.

 

 

이런 식으로 다소 기다려 보게 되면 크롬이 인스톨이완료가 되고, 브라우저가 실행이 되어 지실 텐데요.빠른 브라우저가 필요하시다고 하면 당연히 크롬일겁니다!? 이번의 소개도 참고가되셨기를 바래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