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칼럼/리뷰 형식으로 진행하는 블로그 입니다. 아이폰관련 소식을 듣고 싶으시거나 서로 의견을 교환하고 싶으시면 http://littlecandle.co.kr 로 오세요~
black_H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2009.12.05 13:52 아이폰



iKorway 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http://bh0303.tistory.com/entry/아이폰-용으로-더욱-강력해진-iKorway 여기로 가시면 최신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핸드폰에 있는 지하철 노선도 프로그램은 생각보다 편하죠^^
아이폰에는 그런 노선도 앱스가 없나 찾아보던 중 이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초기에 아이폰용 지하철 노선도는 말그대로 지하철 노선도만 있어서 내심 그부분이 부러웠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아이폰에서도 강력한 지하철 경로 검색이 되는 프로그램이 생겼으니.... 그건바로 iKorway 죠^^


 일반적으로 아이폰의 장점인 노선도에서 멀티터치 확대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합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의 특장점은 바로 검색기능에 있습니다. 


특정역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저렇게 팻말이 뜹니다. 물론 위에 검색창에 입력해도 같은 동작을 합니다. 저렇게 팻말이 뜬 상태에서 팻말을 누르면 경로창에 추가가 됩니다. 


경로창에 두역이상이 추가가 되면 바로 경로를 찾아줍니다. 상당히 직관적이고 빠르기 때문에 햅틱에 들어있던 지하철 노선도 보다는 10배는 좋더군요 ㅎㅎ


게다가 빠른환승 구역을 가르쳐 주고 저렇게 역마다 지체시간을 표시해 주기 때문에 내가 얼마나 걸릴지 세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정말 강력하죠?


그것뿐만이 아니라 경로를 찾아주는 선, 아이콘, 애니메이션등 세세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에 대한 배려를 많이 한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대박기능! 중간에 지나쳐 가야 하는 역이 있다면 그냥 추가를 하면 됩니다. 그럼 그쪽을 경유하여 경로를 보여줍니다. 네비게이션 수준이군요^^

아직 새로 개통된 곳의 업데이트가 잘 안됐다고 불만을 토로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그점은 참고하시고요... 이미 만들어져있는 곳에서 이동하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정말 최고의 프로그램 같습니다^^

다만 바라는 점은 지하철 프로그램인 만큼 로딩시간을 좀 줄이면 어떨까 생각을 해봅니다. 

어쨌든 아이폰의 지하철 앱스를 잘 보셨나요?^^ 유료어플이긴 하지만 돈이 아깝지 않은 어플입니다~


신고
posted by black_H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낰뭌얔ㅋㅋ 2009.12.05 15:25 신고  Addr  Edit/Del  Reply

    쩐다 ㄷㄷ

  2. 문씨 2009.12.05 20:45 신고  Addr  Edit/Del  Reply

    안녕하세요 개발자입니다. 3.0 업데이트 버전이 곧 출시됩니다.

    • black_H 2009.12.06 02:47 신고  Addr  Edit/Del

      아~ 이렇게 제 블로그에 오셔서 감사합니다^^
      잘쓰고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나오면 더 좋아지겠네요~
      개발에 어려움이 많을텐데 감사드립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