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이동요무료듣기 연속듣기

하늘@ 2020. 11. 14. 13:15

 

반갑습니다. 이번엔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더라고요.이번엔 간만에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동요무료감상을 준비를 해보았네요.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어린이동요들로 총 45곡을준비를 해보았어요.

 

 

요즘에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도 동요를 정말 많이틀어주시고 가르쳐줘서 아이들이 동요를 훨씬 많이아시고 있네요?그렇기에 오늘저 또한 인기 동요들을 준비하시면서 제가 모르시는처음 들어보시는 동요도 상당수 있었던거 같아요.동요도 시대에 부르시는 동요들이 참 다른것 같아요.

 

 

역시 제가 자랄 그시절에 불렀던 동요들도 다수 있긴합니다.잘 모르고 생소한 동요들도간혹 있는거 같습니다.하지만 아이들은 참 잘아시고 잘 따라서 부르더군요^^준비한 동요가 45곡이나 되어 지다 보니 총 재생하여서 들으며

 

 

약 1시간이 넘게 재생이 됩니다.아이들이 투정부리거나 심심해한다면 다른거 보여 준다는것보단이러한 방법으로 동요같은걸 보여주어지는 것이 좋을거 같아요.동요에 집중하며 금새 따라서부르고 좋아하더라고요.

 

 

그러면 오늘 노래사랑 블로그에서 준비를 해본 어린이동요무료듣기 바로 바로감상해볼까요~아래는 이번 시간에 준비한 동요듣기의 재생 순서이기도 한대요.

 

 

(동영상교체)귀여운 애니메이션과 같이서 노래가 재생이 되겠습니다.캐릭터들도 귀엽고 가사랑같이 나오니아이들도 정말 재미있도록 잘 보시는거 같아요^^간만에 노래사랑 블로그에서 준비한어린이동요무료듣기 포스팅이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