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어렵고 참 답답해요. 하지만 재미있는 영화들이 매번 개봉을 해보고있기도 한데 보고 싶은 영화가 있으시다면 한번 보러 가야 하군요. 기존 미리 안양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면 상영시간에 맞추 어서 갈수가 있읕거에요.

 

안양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이번엔 안양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어렵지않게 어려분들도 볼수가 있을 거예요. 그럼 바로 안내 시작을 해 드리겠습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결국 이러한 정보들은 정식 사이트를 사용하셔서 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시간표를 보시려고 한다면 이러한 식으로 롯데시네마로 검색을 하세요. 그럼 바로 정식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지실 텐데요.

 

 

영화관 선택

이 방법으로 정식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시면 영화관을 선택해주고 아래에 나오게되어지는 경기/인천을 선택 하게된후에 아래에 있는 안양을 골라주시면 확인가능합니다. 절차가 불편하다면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극장규모 안내

안양 롯데시네마 선택을 하셨으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질거에요. 이부분에서 보시면 극장에 관련된 소개가 나오게 되실텐데 총 스크린은 7개이고, 총 좌석수는 1116석이기도 한대요.

 

 

최근상영영화 및 시간표 확인

스크롤 아래 방향으로 내려보게 되면 안양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져요. 보이시는것과 같이 실시간으로 상영해보고 있는 상영작들의 시간을 전부 알수있기 때문에요. 또한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예매 할수있을텐데요.

 

 

주차시설 안내

또한 주차장 사용정보들도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자가용 사용하시다면 주차 어느곳에 해봐야하고 주차요금이 어떤지 궁금할 겁니다. 당일 영화 티켓을 제시해 주시게 되면 3시간 꽁짜로 주차를 해 주실 수가 있답니다. 이번엔 안양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안내해보았는데 참고가 되었길 바라네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