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성해석기 이용하는 방법

하늘@ 2020. 2. 21. 07:56

 

요즘 커뮤니티나 댓글들을 보면 의미가 먼지 모르는 초성으로 쓰여진 경우를 종종 보곤 하는데요. 대체 어떤 뜻을 의미하는지 답답할떄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초성해석기를 이용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초성해석기를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느데요. 여러분들도 보시다가 이해가 안되는 초성이 나온다고 한다면 혼자 머리 싸매지 마시고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해석기 이용하시면 생각보다 빨리 알아낼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두가지 사이트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먼저 안내를 해드리는 사이트는 자음이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아마도 초성으로 가장 유명한 사이트일것 같아요. 이렇게 검색을 하면 나오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자음 사이트로 이동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검색창에 초성을 입력해주시고 검색 버튼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초성을 입력해주시고 나서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다양한 분야에서 초성해석기가 검색 결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반 단어보다는 사용자 등록 부분에 있는 경우가 맞을 확률이 높더라구요. 아래는 바로가기 링크에요.

 

 

그리고 이번에는 두번째 초성해석기인데요. 초성체 번역기라른 사이트인데 이 사이트를 통해서도 초성에 대해서 번역을 해볼수가 있어요. 두가지 사이트 적절히 사용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