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나눔고딕 다운 및 인스톨방법

네이버 나눔고딕

인스톨러에서 오늘은 폰트를 인스톨 하는 방법에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폰트를 셋업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안내에 따라서 여러분의 컴퓨터에서 폰트를 셋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잘 아시는 검색사이트에선 매해 하나의 폰트를 무료로 배포를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폰트가 바로 나눔고딕이라고 할수 있어요. 이 폰트에서 파생되어진 폰트들도 몇종류가 있거든요. 가장 가독성 뛰어나고 보기 좋답니다.

네이버 나눔고딕

그렇기 떄문에 웹브라우저에 적용을 한다거나, 폰트 설정이 가능한 프로그램에 기본 폰트로 적용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십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이러한 방법으로 한번 무료로 인스톨을 해 주시고 사용을 해보시면 좋으실텐데요.

이번엔 글꼴 전체를 설치 해보시는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골라받게 되어지기도 가능 해요. 그러려면 위에보이는것 처럼 입력 하셔서 공식 화면으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아래 바로가기도 있는데요.

네이버 나눔고딕

이동을해주시게되면 이러한 식으로 나와요. 이 사이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제공을 해주고있는 꽁짜사이트인데요. 이부분에서 폰트들도 다운로드를 받을 수도 있고, 꽁짜 서식이나 양식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가장 위을 보시면 '나눔글꼴'이 있으실 거에요. 누르시면 됩니다,

네이버 나눔고딕

그럼 이렇게 다시 상단에 보는 것처럼 화면으로 이동을하게 되어지게 됩니다. 이곳에서 하단을 보면 나눔글꼴 모음 인스톨하기가 있답니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골라서 인스톨를 상당히간단하고 쉽게 할 수가 있답니다.

네이버 나눔고딕

이런 식으로 클릭을 하게 되면 윈도우용으로 인스톨 할것인지 맥용으로 인스톨 할것인지에 대하여 나오게 되실겁니다. 이 곳은 대부분 윈도우를 이용하고 있을테니 윈도우용으로 인스톨 하고 이용하는법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나눔고딕

내려받기를 해 보시고 이제 실행을 해주세요. 그럼 이제 편안하게 오토로 폰트 설치를 해주는 프로그램이 나오게 되어 질 겁니다. 이곳은 그냥 다음을 눌러 주셔서 절차진행을 해주시면 되네요.

네이버 나눔고딕

그리고 나서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게 될듯한데요. 이 부분에서 희망하시는 폰트를 체크해주시고 설치를 해주십시오. 워낙에 그리 크지 않고 활용도가 좋은 폰트들이기때문에 네이버 나눔고딕 뿐만아니라 전체 설치 해주시는것도 좋네요. 상업적인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한 폰트이기도 한데요. 아래 링크 이요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페이지로 이동해서 설치 하세요.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