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일자리를 조금더 쉽게 구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구하는 방법인데요. 쉽고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종이신문 가지러 밖에 나가기도 해야했었지만 요즘에는 집에서도 편리하게 일자리를 구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자 그러면 오늘 안내를 해 드려볼 주제인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구하는 방법 소개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벼룩시장이라고 검색을 하신후에 공식홈페이지로 먼저 접속을 해주셔야합니다 하단에는 제가 조금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링크 돋아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셔서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우측에 있는 지역별 벼룩시장이라고 되어져 있는 버튼을 클릭을 해주시면 전국에 있는 모든 벼룩시장을 선택하실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이런 식으로 지도가 열리게 되어지면서 전국에 있는 벼룩시장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이 중에서 경기 인천지역을 선택해주신 후에 인천을 골라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이렇게 인천의 벼룩시장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구인 구직 버튼을 눌러서 바로 일자리를 게시판 형태로 살펴 볼 수도 있겠지만 우측에 있는 벼룩시장신문보기를 눌러서 종이신문 그대로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도 살펴보실수가 있습니다.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를 눌러 주식에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바로 종이신문이 펼쳐지게 될 텐데 상단에는 바로가기 카테고리가 정의가 되어져 있습니다 여기에서 구인을 눌러 주시면 바로 구인 구직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을 겁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쉽게 보는법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