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cm 무료듣기 베스트찬송가 모음

하늘@ 2022. 8. 8. 21:33

 

오늘은 ccm 무료듣기를 한번 준비해보았어요. 준비를 해본 찬송가들은 평상시에 들어보시기에도 정말 좋은 굉장히 들어보시기에 좋은 음악들인데요. 대단히 인기있고 감미로운 음악들인데요. 너무 유명하여서 모두가 들어 보셨을 겁니다.

ccm 무료듣기

저도 오늘은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ccm 무료듣기를 하고 있답니다. 정말 감상 하시기에 좋은 찬송가들이다 보니 듣고만 있어도 마음의 치유가 되고 치유이 되어 지는것 같아요 주님을 찬양해서 감상 하시기에 굉장히 좋은데요.

ccm 무료듣기

모두 3시간 가량 재생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회사에서도 조용히 듣게 되어지면서 일하기에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3시간짜리 모음 이니 2~3번 듣기 해주시면 퇴근시간이겠네요^^ 노래 목록이 없는게 다소 아간단 합니다.

ccm 무료듣기

저도 듣다보니 가수와 제목이 정말 궁금해지는 곡들이 있는데 각각 목록이 없어서 참 아쉽네요. 이번 시간에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 시간에 준비한 음악을 모두 감상을 하시며 마음의 치유도 해보시고 찬양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ccm 꽁짜듣기는 유튜브에서 찾아서 가져왔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정말 들어보시기에 좋은 오늘의 베스트 찬송가 모두 들어보면서 마음의 안정을 되찾으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찬양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