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pg pdf 변환

반가워요 다운로드박스이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꽁짜로 이용해볼수가있는 홈페이지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도 이용해보실수가 있기에 정말 편리하기도 한데요. 빈번하게 이용하시다면 인스톨 해보이시는것도 나쁘진 않네요.

때때로 이용하는 경우 라면 프로그램인스톨이 매우 번거로울수 있네요. 그렇기에 인스톨 없이 이용할수가 있는 홈페이지를 안내를 해주도록 할게요. 이번 안내해드려 볼 홈페이지는 바로 smallpdf라고 하는 홈페이지이에요.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면 pdf를 여러 가지가 변환할수가 있답니다.

jpg pdf 변환

무엇보다 이 홈페이지는 프로그램 인스톨을 하지도 않고서도 여러가지 pdf 화일을 처리해주신다라고 하는게 정말큰 매력인데요. 회원가입이나 LOGIN없이도 꽁짜로 이용할수 있답니다.

기본적으로 1시간에 2회 작업이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 지죠. 그렇기에 시간간격을 두시고 급한것부터 작업을 하시다보면 매일매일 무상으로 이용하실수가 있답니다. 하단 링클르 누르시고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의 jpg pdf 변환 버튼을 클릭을 해보세요.

 

 

바로가기

 

 

jpg pdf 변환
jpg pdf 변환

자 그럼 이젠 이렇게 나오게 될듯합니다. 이 곳에다가 본인이 변환하려고 하고 있는 화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기만 한다면 프로그램의 인스톨 없이도 pdf화일을 변환할 수가 있거든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한글로 상세한 설명도 나오게되기 때문에 편리하실건데요.

jpg pdf 변환

이제 이런식으로 JPG PDF 변환할 화일이 서버로 업로드가 되어집니다. 서버에서 변환 작업까지 한방에 진행이 되어집니다. 그렇다보니 이용자는 그다지 할게 없죠. 하단쪽에 PDF만들기 시작을 누르시면 되요.

jpg pdf 변환

그러면 오토로 변환이 되어집니다. 변환 작업이 전부 이루어지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젠 다시 다운 받으시면 되요. 저도 프로그램 인스톨 하는게 불편하고 귀찮아서 이렇게 찾아봤는데 정말 편리하더군요.

jpg pdf 변환

이번엔 pdf 화일을 다뤄보실수 있는 홈페이지를 하나 안내를 해 드려보았답니다. 도움이 되었음녀 좋겠어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편안하게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이번의 추천포스팅은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