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항조 고맙소 가사듣기

하늘@ 2022. 7. 6. 02:27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감동을 주게 되는 멋있는 노래들을 갖고 찾아 가져왔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가수 조항조씨 많이 좋아하시기로 하시죠? 저또한가장 좋아하는 가수분중 한분이십니다. 준비해드린 노래는 바로 조항조 고맙소라고 하는 노래랍니다.

조항조 고맙소

오늘 설명를 해볼 조항조 고맙소는 2017년도에 신규로 발표를 하셨었던 곡인데요. 아직 신곡이라 할수 있기도 한데 근래에 소개해보는 이곡으로 공식 활동을 빈번하게 하고 있으신데요.

조항조 고맙소
조항조 고맙소

이노래는 멜로디도 잔잔하고 서정적인데 가사 그리고 너무 좋은데요. 가사가 참 마음에 와닿고, 공감이 되시기도 하고 감수성을 자극해서 너무 좋은듯하더군요.

조항조 고맙소
조항조 고맙소

근래에 안내해보는 이노래 배워보고 싶어하신 분들도 참많으시죠. 그러하기 때문에 이노래 오리지널 원곡으로도 한번 들어보고, 최고의 노래강사이신 이호섭님의 강좌 동영상도 보시기바랍니다.

가장 우선 상단에는 라이브 무대 동영상인데요. 물론 음원보다 더도 라이브가 더 좋은 가수분이시네요. 주로 그냥 CD를 플레이 하고있는 수준으로 라이브를 해주시네요.

안내하는 이노래 배워보시고 싶으신 분들도 많을 텐데 하단는 작곡가이자 노래강사이신 이호섭님의 강의 비디오입니다. 하단 비디오을 사용해서도 노래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준비해드린 곡인 조항조 고맙소 듣게 되게 되면서 이번에도 좋은하루 보내셨으시면 좋겠어요. 현재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것 같은데 완연한 가을인듯해요. 가을과도 참 잘어울리는 노래가 아닌 걸까 싶은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