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 오늘의추천곡

어서오세요~ 오늘 제가 설명해보도록 할 오늘의 추천 노래는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 인데요. 오늘 저또한 간만에 녹색지대의 노래들을 들어보시는데요. 녹색지대는 1994년 결성된 2인조 발라드그룹인데요. 평균적으로 녹색지대 하게 된다면 곽창선씨와 권선국씨가 떠오르죠. 현재는 권선국씨가 탈퇴하시고 나서 조원민씨가 2009년부터 멤버로 공식으로 활동을 하고 계실건데요.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

이번에 소개를 해본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의 앨범 자켓 사진입니다.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

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해보았던 녹색지대의 프로필 정보이에요. 1994년 1집 '인기를 할거야'로 데뷔를 하게 되셨습니다. 1집 앨범이 정말 그때당시 상당한 히트를 끌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

제가 오늘 준비를 해본 오늘의 추천노래인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는 4집 앨범에 수록된곡입니다. 작곡이 많이 익숙하신분이더라고요. 김범룡씨가 작곡을 하셨나바요~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

저도 이번에 정말 간만에 녹색지대의 노래들을 들어보시는데요. 국내 발라드는 정말 90년대부터 2000년대 사이의 노래 곡들이 참 좋았던거 같네요.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

분위기 좋은 오늘의 노래! 오늘같은 공휴일에 조용히 음악감상하기 딱 좋은노래인거 같습니다. 그러면 준비해드린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 노래들을 바로 들어보죠.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 노래감상

녹색지대 그래늦지않았어 에요. 정말 분위기 좋은 노래입니다. 그전에 정말 안내하는 이노래 좋아하셨었죠. 오늘 간만에 들었더니 그때쯤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 추억에 잠기는듯 하기도 합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 노래천국 블로그에서 준비해본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감상하기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