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백하기 좋은 노래

하늘@ 2022. 6. 17. 00:42

 

하루한곡 블로그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고백하기 좋은 노래들을 안내를 해보고자할까하는데요. 한번 안내를 해 드릴 노래들은 남자편, 여자편으로 나눠서 준비해보았어요. 들으면 정말 공감도 가실만한 노래 곡들인데요.

고백하기 좋은 노래
고백하기 좋은 노래

진짜로 고백에 관련 되어진 정보을 담고있는 곡들이 주로들이십니다. 고백하기 좋은 곡들은 꼭 고백을 위해 뿐아니라 평상시에도 들으며 대단히좋답니다. 곡들이 대단히 달달하고 달콤하기떄문에 들어 보고 있다가 보면 매우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고백하기 좋은 노래
고백하기 좋은 노래

고백을 하게될때 가장 편하셨었던게 노래를 통하여 히트를 고백하고있는게 아니실까 싶어요. 밑에 준비해본 노래를 통하여 들어보시기를 하게 되게 되면서 한번 선곡을 하시기바랍니다. 어떤 노래를 불러야할지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더더욱 참고가 될 듯하겠습니다.

고백하기 좋은 노래
고백하기 좋은 노래

가장 우선 들어 보기를 해보실 노래모음은 남자편입니다. 들어만 봐도 달달하고 달콤한 노래 곡들이 가득하기도 합니다.

저도 모두 감상을 해보고있죠. 저는 이석훈씨의 그대를 사랑해보고 있는 10가지 이유 노래가 너무나 와닿네요.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 감상을 해보시기로하죠

1.이석훈/그대를 사랑하고 있는 10가지 이유 / 2.sg워너비&VOS/사랑하지요 / 3.이승기/결혼해 줄래 /4.박보검/내 사람 / 5.디셈버/관심을 고백하지요 / 6.조성모/너의 곁으로 /7.빅스/태어나줘서 고마워 / 8.스윗소로우/사랑해 / 9.성시경/너의 모두 순간 / 10.정용화/그리워서 /11.이적/다행이다 / 12.이루/둘이기 때문에 / 13.엠투엠/여보야 / 14.뜨거운감자/고백 /15.SG워너비/내사랑 울보 / 16.이수/사랑한데요 / 17.포맨/너 하나야 / 18.FT아일랜드/고백하지요

1.지아/고백 / 2.나르샤/I love you / 3.아이유/하루 끝 / 4.장나라/나도 여자랍니다 /5.박지윤/난 사랑에 빠졌어요 / 6.윤하/고백하기 좋은 날 / 7.태연/혹시나 / 8.볼빨간 사춘기/초콜릿 /9.백아연/맘에 들어 / 10.이선희/그 중에 그대를 만나 / 11.윤미래/너를 사랑해 /12.효린/널 사랑하겠어

이 방법으로 남자편과 여자편 고백하기 좋은 노래 안내를 해 드려보게 되었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 해보세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