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산 롯데시네마 는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1544-8855입니다. 이 곳은 총 8개의 상영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좌석 수는 1,607석으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영화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교통약도로는 4호선 중앙역 1번 출구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버스 정류장도 다수 운영 중입니다.

 

영화관 - 롯데시네마

 

주요 서비스 및 편의시설

안산 롯데시네마 는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차 요금은 영화 관람 시 3시간 30분까지 무료이며, 주차 인증은 무인정산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주변에 롯데시네마 주차장 및 주변 구역에 주차할 수 있으며, 주차 시 엔제리너스나 롯데마트 이용 시 주차 합산이 가능합니다.

 

영화 예매 및 상영 정보

롯데시네마 에서는 영화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상영시간표lottecinem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0일간의 상영시간표 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할인 제도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관 - 롯데시네마

 

이벤트 및 할인 안내

롯데시네마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정보는 event.lottecinem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우리동네 영화관 프로모션, 영화 이벤트, 시사회/무대인사, 신용카드 할인, 포인트 청구 할인, 통신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벤트 - 롯데시네마

 

안산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는 관람객들에게 풍부한 영화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편리한 주차 시설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영화 관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관 - 롯데시네마

예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