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시에서는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 천안사랑카드 '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지역화폐로, 천안시에서 발급되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 천안사랑카드 캐시백 '은 많은 시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천안사랑카드 공식 홈페이지

 

' 천안사랑카드 '는 선불카드(IC카드) 형태로 발급되며,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발급 가능합니다. 현재는 월 30만 원까지 10%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며, 80만 원 이상 결제 시 캐시백은 미지급됩니다. 이 혜택은 2023년 02월 01일부터 23년 2월 28일까지 유효합니다.

온라인으로 앱을 통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농협은행 등에서도 발급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을 위해선 본인 명의의 계좌가 필요하며, NH농협은행 지점에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계좌 연결은 다양한 은행에서 가능하며, ARS로 전화 인증을 거친 후 완료됩니다.

카드를 받은 후에는 앱을 실행하여 카드를 등록하고 연결된 계좌로 충전하면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 사용처를 검색하거나 방문하여 발급받을 수 있으며, 문의처는 고객센터와 천안시청 담당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천안사랑카드 캐시백 '은 결제액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아래 표를 확인해주세요.

 

천안사랑카드 캐시백 혜택

결제액

캐시백 요율

80만원 이하

10%

80만 원 초과 ~ 100만 원 이하

1%

100만 원 초과

미지급

 

더 자세한 내용은 천안사랑카드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안사랑카드 공식 홈페이지

 

' 천안사랑카드 캐시백 '은 천안시민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역화폐를 통해 소상공인과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되며, 캐시백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도 이로운 선택입니다. 지금 바로 앱을 통해 신청하고 혜택을 누려보세요!

  • '천안사랑카드 '는 천안시에서 발급하는 지역화폐로, 80만 원까지 결제 시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 카드는 선불카드(IC카드) 형태로 발급되며,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발급 가능합니다.
  • 2023년 기준으로 월 30만 원까지 10% 캐시백이 제공되며, 80만 원 이상 결제 시 캐시백은 미지급됩니다.
  • 혜택 기간은 23년 02월 01일부터 23년 2월 28일까지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캐시백 혜택은 결제액에 따라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