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영화 시간표를 바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할거에요.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주제는 바로 부평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 한번에 보는법이죠.

 

부평 CGV 상영시간표

하단에는 방문자분들도 간단하고 쉽게 바로 실시간으로 시간표를 보실수 있게 바로가기 버튼을 제공을 해둘게요. 또한 검색을 하셔서 들어가는 방법들도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CGV홈페이지

요즘은 대체적으로 컴퓨터로 예매를 하고 가게 되어 지는데 주중이라고 한다면 무조건적으로 가서 봐도 되어지죠. 하지만 미리 상영시간표를 보고 가셔야 시간낭비가 없습니다.

이번엔 부평 CGV 상영시간표로 안내를 할건데 검색을 하셔서 이동을 하려면 이러한식으로 cgv검색을 해본후에 하단에 있는 극장찾아 보기를 눌러 보신다면 되요.

 

 

CGV부평 선택

클릭을 해보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전국에 있는 모든 스크린에 대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부분에서 이젠 인천으로 가장우선 선택을 해야하군요. 또한 나오게되는 하단의 상세지역에서 부평을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극장규모 안내

부평을 선택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젠 이런식으로 나오게 될껍니다. 부평지점에 대해 소개가 나오게 되요. 부평은 총 10개관 또한 1552석의 규모를 자랑한데요.

 

 

실시간 확인가능

스클로 바를 조금이나마 더 내려 보세요. 그럼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부평 CGV 상영시간표가 바로 나오게 되어진답니다. 실시간으로 볼수가 있기도 하며 날자를 선택 하셔서 볼수 있고, 남은 좌석내용도 표시를 해주시고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요금 안내

또한 교통안내이랍니다. 주차장이 좁긴 하지만 영화를 관람하게 되어지면 기본적으로 5시간 꽁짜 주차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외에는 30분당 5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네요. 이번엔 부평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게 되었군요. 참고 해 주시게 되면 좋을듯하네요.

cgv

댓글